로고

송가인의 우리문화 사랑 사자후 중국대륙도 깜짝 놀랐다.대한민국 부활 행복 아이콘 송가인!!

김환태칼럼 | 기사입력 2021/02/22 [06:16]

송가인의 우리문화 사랑 사자후 중국대륙도 깜짝 놀랐다.대한민국 부활 행복 아이콘 송가인!!

김환태칼럼 | 입력 : 2021/02/22 [06:16]

▲     ©김환태

 

우리 한민족의 혼과 정서가 녹아있는 전통문화의 정수 국악에 몸담았던 송가인의 우리문화에 대한 자부심과 사랑이 남다르다. 

 

송가인은 우리 강토를 36년간 불법 강점했던 침략국 일본이 침략범죄에 대한 사죄없이 끊임없이 교과서 역사왜곡,독도 침탈 행위 지속,위안부 전쟁범죄 부인에 이어 최근에는 미국 하버드대 양키왜구 램지어까지 배후 조종 위안부 매춘부 조작극까지 벌이는 와중에 중국마저 동북공정에 이어 우리 고유의 한복과 김치를 자국문화라고 주장하고 나서자 발끈하고 나섰다.

 

송가인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순백의 한복을 차려입은 채 화사한 미소를 띤 사진과 함께 "김치도 한복도 우리나라 대한민국 거예요. 제발 #김치사랑 #한복사랑"이라는 글을 실어 13억 중국대륙을 향해 준엄한 경고를 날렸다.

 

일기당천의 기세로 쏟아낸 송가인의 태산도 무너뜨릴 사자후에 그동안 주제넘고 분별없이 김치와 한복이 중국이 원조라고 각종 방송과 유튜브 등을 이용 황당한 억지 주장을 늘어놓아 우리 국민의 본노를 샀던  중국의 언론과 누리꾼들은 가슴이 서늘했을 것으로 보인다.

 

국민 행복 보물창고 트롯퀸 송가인이 우리민족의 문화와 주체성을 수호하기 위한 강한 의지와 소신을 공개적으로 보여준 용기에 팬과 대중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인기탑 방송인 김태균의 선물까지 받자 19일 송가인은 인스타그램에 김태균의 선물을 인중하는 "김태균 선배님이 보내주신 귀한 선물! 감사히 잘먹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선물을 든 사진을 올려 인상적인 선후배간의 우정을 돈독히 하는 아름다운 마음씨까지 보여 주었다.

 

 



이처럼 여장부의 기개와 깍듯한 예의 범절,비교불가 전천후 노래실력,천재적 예능감에 팬과 대중들이 환호하면서 지난 설 명절 연휴 개봉된 첫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가 코로나 사태로 극장가가 생사기로에 처한 가운데서도  네이버 평점 9.72, 메가박스 평점 9.8점을 기록하며 개봉과 함께 1만관객을 돌파하는 등 호평 속 절찬 상영중인 상황하에서 20일 토요일부터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작은영화관으로 상영을 확대했다. 

 

메가박스 단독 상영만으로 송가인의 막강 저력이 스크린에서 다 시 한번 확인되면서 무주, 고한, 정선, 평창, 영동, 진도, 합천, 고창 동리시네마, 순창천재의공간 , 경강, 애관극장, 문화극장3관(구 동광극장), 부평대한 극장, 자유로자동차, 포천자동차, 호남, 구례자연드림시네마, 제주자동차극장, 충청, 괴산극장 등 작은영화관까지 상영을 확대하게 된 것이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120인조 오케스트라와 국악 퍼포먼스 등 화려한 볼거리와 송 가인의 대표곡 '가인이어라', '엄마 아리랑' 등 전 세대가 사랑한 곡들로 구성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의 공연실황을 거대한 스크린과 5.1 사운드 채널로 만날 수 있는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 왔다. 

 

▲     ©김환태

 

개봉 이후 극찬이 쏟아지고 있어 장기 상영 돌풍이 기대되는 상황하에서 작은영화관으로의 상영관 확대로 그동안 마을 회관에서 송가인 노래에 울고 웃던 전국 팔도 중소도시 시골 대중들이 극장을 찾을 것으로 보여  '송가인 더 드라마'는 전국구 인기 영화로 우뚝 설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새해 들어 스크린,방송 프로그램에서 팬과 대중의 폭발적인 응원속에 30대에서 60대까지 중장년층에게만 국한되었던 송가인의 인기가 1020세대까지 넘어서면서 '대세 송가인' 독보적인 막강 존재감을 보여주자 광고계에도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9일 소속사에 따르면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웰이 인기 트로트 가수 송가인씨와 전속모델 계약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 재계약을 맺었다고 한다. 

 

닥터웰은 “평소 송가인이 지닌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건강가전과 의료기기, 생활가전과 헬스기기 등을 주로 생산하는 본사의 제품과 잘 어울려 연을 맺게 되었다”며 전속 모델 계약을 맺게 된 배경을 전했다.

 


송가인이 광고주들로부터 사랑을 받게된데는 또 한가지 이유는 송가인의 강한 책임감이다. 송가인이 본인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를 본인의 SNS 계정에 게시하는가 하면, 홍보에 전적으로 발 벗고 나서는 모습에 광고계의 관계자들은 입을 모아 “송가인이 홍보 활동에도 진심을 다하는 모습이 유독 돋보였다”고 밝힌데서 잘 드러난다.

이처럼 송가인이 2020년에 전속모델로 활동했던 광고들이 ‘송가인 효과’를 톡톡히 보며 2021년에도 전속 모델을 재계약 하는 등 ‘트로트 퀸’ 송가인에서 더 나아가 끊임없는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광고 블루칩’ 송가인으로도 맹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송가인은 활력 넘치는 에너지와 기분 좋은 비타민 같은 면모로 예능은 물론이고 광고계까지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며 ‘신바람 아이콘’으로 대세 행보를 질주하고  있다.

송가인은 또 지난 20일 끝난 '트롯전국체전' 결승전에 전문가 판정단으로 참가하여 여러 차례 탁월한 분석력에 입각한 품위있고 격조있는 심사평으로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만인의 연인 대한민국 행복 아이콘 송가인은 이제 누가 뭐래도 이 시대의 국민적 자랑이다.송가인의 전천후 활약과 선한 행복감 선사로 2021년 대한민국은 코로나 고난의 행군으로부터 벗어나 희망과 넘치는 미래지향적 국운융성 부활의 해를 누리게 될 것으로 확신하며 송가인 또한 최고의 해가 되길 빌어마지 않는다.

  • 도배방지 이미지

  • c4u492 2021/02/28 [19:44] 수정 | 삭제
  • 김태환 칼럼니스트님!!! 송가인님 기사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국민뉴스] 살펴 보겠습니다 오늘 처음으로 이송원tv 유튜브를 보고 알게 되서 찾아왔는데 정말 보기드문 좋은기사가 많아서 좋습니다 번창 하시기를 기원 하겠습니다
  • c4u492 2021/02/28 [19:36] 수정 | 삭제
  • 송가인님은 정말로 개념있는 애국자 이십니다 . #나라사랑 #김치사랑 #한복사랑 #국악사랑 #가요사랑.
  • 우땅뫼 2021/02/22 [10:42] 수정 | 삭제
  • 김환태님 송가인 가수님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