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은결 매직앤일루션으로 공연 재개! 복면가왕에서 내비친 바람, 드디어 실현

김환태 | 기사입력 2021/02/23 [06:05]

이은결 매직앤일루션으로 공연 재개! 복면가왕에서 내비친 바람, 드디어 실현

김환태 | 입력 : 2021/02/23 [06:05]

 

 

 

MBC ‘복면가왕’에 출연, 코로나로 인한 공연계의 어려움 토로

다시 관객들 앞에 설 날을 기다리며 시청자들에게 희망의 메시지 전달

이은결의 매직앤일루션 부산을 시작으로 공연 재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코로나 19 로 인해 중단됐던 공연을 다시 시작한다. 첫 공연으로 2021 년 5 월 1 일 (토)~2 일(일) KBS 부산홀에서 관객들을 만날 것이며, 이은결의 브랜드 콘서트인 <MAGIC & ILLUSION (매직앤일루션)>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앞서 이은결은 MBC ‘복면가왕’에 출연, 코로나 19 로 인한 공연계의 상황에 대하여 “저희 공연계에도 95% 의 공연들이 취소, 연기 되었다. 온라인 언택트 방식의 공연도 시도 해보았으나, 사실 공연이 주는 가장 큰 감동은 현장성과 공연 특유의 분위기이다.

 

공연이 없는 요즘, 관객들과의 만남이 더 소중해지고 절실해졌다. 극단적으로 공연이 고플 지경이다.”라고 하며, 공연에 대한 간절함과, 관객들 앞에 서는 날이 하루 빨리 다시 오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한 바 있다. 이에 그의 바람대로 5 월 다시 공연 재개를 알리게 되었다.

 

코로나 19 발생 이후 수차례 공연이 연기 또는 취소 된 바 있는 이은결은 지난 해 1 월 이후 약 1 년 4 개월만에 관객들 앞에서 공연을 선보인다. 이에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점차적으로 전국에 걸쳐 공연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관계자에 따르면 “긴 기다림 끝에 다시 공연을 시작하는 만큼 이은결을 비롯 모든 관계자들이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공연을 준비 중이다.

 

또한 지난 해 힘들었던 기억은 잊고 2021 년은 소중했던 일상으로의 회복을 응원하고 관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라고 관객들과 하루 빨리 만나고자 하는 의지를 전했다.

 

한편 이은결의 <MAGIC & ILLUSION>은 다년간의 콘서트 경험을 바탕으로 베스트 퍼포먼스만을 선정하여 스피디하고, 다이나믹한 스타일로 각각의 에피소드를 옴니버스형식으로 진행하는 즉흥성이 가미된 콘서트형식의 종합 엔터테인먼트이다.

 

이번 공연은 2 월 22 일(월) 오후 2 시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공연 및 티켓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각 예매처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연개요

공 연 명 : 이은결 <MAGIC & ILLUSION>

부산 공연일정 : 2021 년 5 월 1 일(토) ~ 2 일(일) / (토) 오후 2 시, 6 시 (일) 오후 1 시, 5 시

공연장소 : KBS 부산홀

티 켓 가 : R 석 66,000 원 / S 석 55,000 원 관람등급 : 6 세 이상 관람가

주 최 : ㈜WSM 문의번호 : 1566-5490 주식회사 월드쇼마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