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공주 김희진- 트롯왕자 안성훈, 뜨거운 관심 속 ‘홀딱’ 활동 마무리 “‘홀딱’ 잊지 마세요”

김지인 | 기사입력 2021/03/04 [00:01]

트롯공주 김희진- 트롯왕자 안성훈, 뜨거운 관심 속 ‘홀딱’ 활동 마무리 “‘홀딱’ 잊지 마세요”

김지인 | 입력 : 2021/03/04 [00:01]

  

 

                                      [사진 출처 : 김희진 공식 유튜브 캡처] 

 

가수 김희진과 안성훈이 아쉬운 인사를 전했다.  

 

지난 2일 오후 김희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홀딱’ 활동 종료 인사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안성훈은 “음악방송 마지막인데, 계속 많이 들어주시고 저희를 많이 사랑해주시면 계속 (‘홀딱’을) 불러보겠습니다”라며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했고, 김희진 역시 “여러분 ‘홀딱’ 잊지 마세요”라는 센스 있는 멘트를 남겼다. 

 

앞서 ‘더쇼’, ‘쇼! 챔피언’,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 등에 출연한 김희진과 안성훈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커플 퍼포먼스는 물론, 맛깔 나는 음색과 하모니로 명품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TBS eFM ‘Men on Air’(맨 온 에어), KBS2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등 다양한 활동도 이어가며, 남다른 티키타카와 유쾌한 입담으로 즐거움까지 선사했다. 

 

‘홀딱’은 남녀가 첫눈에 반해 사랑의 강물에 퐁당 빠지는 ‘추입애하’의 과정을 표현한 ‘트롯 왕자’ 안성훈과 ‘트롯 공주’ 김희진의 콜라보 곡이다. 

 

팬들의 사랑과 관심 속 ‘홀딱’ 활동을 마친 김희진과 안성훈은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