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름다운 선행의 대명사 '트바로티' 김호중 · 팬클럽군단...고양시 김호중 팬클럽 셀럽아리스 릴레이 선행 칭송 자자

고양시 장애인체육회에 두 번째 기부...선한 영향력 펼쳐

김환태 | 기사입력 2021/06/29 [06:45]

아름다운 선행의 대명사 '트바로티' 김호중 · 팬클럽군단...고양시 김호중 팬클럽 셀럽아리스 릴레이 선행 칭송 자자

고양시 장애인체육회에 두 번째 기부...선한 영향력 펼쳐

김환태 | 입력 : 2021/06/29 [06:45]

 

 

 

트롯클래식 예능대세 트바로티 김호중 팬클럽군단 아리스 전사들이 트바로티 김호중과 일심동체가 되어 더불어 살아가는 대한민국 공동체를 위해 보여준 따뜻하고 아름다운 선행은 우리사회에 용기와 희망을 불어 넣는 뜨거운 사랑의 샘물이 되고 있다.
그동안 아리스 팬클럽 군단은 지난해 코로나 방역 의료진 위문,수재 의연금 기탁,사회복지 시설 등에 천문학적인 기부로 국민적 찬사를 받았다.
 
이와같은 아름다운 선행은 올해 들어 와서도 손길을 멈ㅊ지 않는다.이달 안동,대구 지역 트바로티 아리스 팬클럽이 지역 지방자치 단체에 선풍기 수백대와 앨범을 기증한데 이어  이번에는 고양시 김호중 팬클럽이 선행 바통을 이어 받았다.

 

28일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가수 김호중 팬클럽 봉사동호회 ‘셀럽아리스’가 지난 지난 6월 3일 고양시 장애인체육회에 500만 원을 기부한데 이어 6월 23일 고양시 장애인체육회에 또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고양 아리스 회원들은 “고양시 장애인체육회와의 소중한 우연을 인연으로 이어가고 김호중의 선한 영향력을 펼치기 위해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다시 한번 기부를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작은 마음을 모아 따뜻한 나눔을 하게 돼 기쁘고, 봉사를 통해 힘든 환경에 처해 있는 이웃들에게 더욱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된 것 같다 ”고 말했다.

 

고양시 장애인체육회 관계자는 “6월 초 기부에 이어 이번 기부까지 결정해주신 셀럽아리스 분들의 따뜻하고 선한 마음이 고양시 장애인 체육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국문화의 정체성은 '정'의 문화다.콩 한조각도 열명이 나누어 먹고 먹을게 생기면 이웃간에 호박덩굴 우거진 담장 너머 서로 주고받는 이웃간의 따뜻한 이웃사촌의 정이 우리사회를 유지해온 근간이다.

 

이처럼 살아도 같이 살고 죽어도 같이 죽는 동고동락 더불어 살아가는 '정'의 문화가 황금만능주의 치열한 생존경쟁 세태로 사라져 가는 이때 '트바로티' 김호중의 인생역전 드라마,빼어난 가창력, 천재적 예능감에 감동하여 뭉친 팬클럽 군단 아리스 전사들이 아름다운 선행으로 되살려 내고 있는 것이다.

 

'트바로티 김호중이란 대중적 영웅이 있었기에 열혈 팬클럽군단 아리스 전사들이 하나로 뭉쳤고 노래와 예능감뿐만이아닌 트바로티와 아리스가 일심동체가 된 아름다운 선행으로 국민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있다는 점에서 김호중과 아리스 전사들은 진정코 대한민국 행복을 생산하고 선사하는 국가적 행복생산 거대 군단이 아닐 수 없다.

 

트바로티 김호중과 순수열정으로 무장한 아리스 전사들이 있어 대한민국이 용기와 희망을 재충전 고난을 극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김호중과 아리스 전사들이 자랑스럽다.대한민국을 위해 예능천하 김호중과 아리스전사들이 건승 질주하길 마음속 깊이 빌어 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 단하나의사랑 2021/07/05 [08:54] 수정 | 삭제
  • 김환태기자님 늘 김호중님에 대해 좋은 글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호중님의 선한영향력이 아리스에게 미쳐져 선행릴레이가 계속되네요 ㅎ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