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러브 인 블랙홀’ 다이아 기희현! 무더위 날릴 싱그러운 청량 미모 ‘인간 이온음료’

김지인 | 기사입력 2021/07/25 [06:31]

‘러브 인 블랙홀’ 다이아 기희현! 무더위 날릴 싱그러운 청량 미모 ‘인간 이온음료’

김지인 | 입력 : 2021/07/25 [06:31]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국민뉴스=김지인기자]다이아 기희현이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근황을 공개했다.

기희현은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무더위를 날릴 싱그러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호수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기희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빛나는 비주얼이 조화를 이루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여친룩의 정석을 선보인 기희현의 여름 스타일링도 눈에 띈다. 기희현은 푸른빛의 크롭 탑과 화이트 롱 스커트를 매치해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기희현은 사진 한 장만으로도 싱그러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었다.

기희현은 걸그룹 다이아로 데뷔, 음악 활동은 물론 연기,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 촬영을 마쳤다. ‘러브 인 블랙홀’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화이트홀의 단서를 토대로 사랑을 찾아 나서는 본격 SF 판타지 로맨스로, 기희현은 극중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며 행복을 찾아 나서는 ‘조안나’역을 맡았다.

한편, 기희현이 출연하는 웹 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은 오는 8월 공개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