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송가인의 쉴틈없는 뜨거운 후배 사랑, 새로운 도전 시작한 오유진,데뷔곡 발표 윤서령 전폭 응원 “ 유진이의 아이돌 변신!,서령이의 신곡 척!”

김환태 | 기사입력 2021/09/11 [10:24]

송가인의 쉴틈없는 뜨거운 후배 사랑, 새로운 도전 시작한 오유진,데뷔곡 발표 윤서령 전폭 응원 “ 유진이의 아이돌 변신!,서령이의 신곡 척!”

김환태 | 입력 : 2021/09/11 [10:24]

 

 

송가인의 뜨거운 후배,동료 사랑

 

트롯여신 송가인의 후배,동료에 대한 우정,우애는 진정성이 넘치는데다 헌신적이다. 말 한마디 한마디,보여주는 행동 모두 감동적이다.

 

경로효친,겸양지덕 인간성 보증수표 답게 친구,동료,선후배에 대한 우정,의리 또한 사심없이 거침없이 행동으로 보여주는 현대판 붕우유신의 산 교과서로 찬사가 쏟아진다.

 

2019년 11월 21일 방송된 MBN 주부대상 노래경연 프로그램 ‘보이스퀸’에 도전한 대학동기 이미리씨에게 바쁜 미주투어 콘서트 일정에도 불구 “국보급 콧소리 이미리! 국악 여신 이미리!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며, “‘보이스퀸’ 탑 찍어 부려라~”라는 화끈하고 맛깔스런 사투리 응원 영상으로 지원 사격하여 국민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무명시절을 함께 보냈던 안성훈을 의동생 삼아 전폭 지원하고 미스트롯 동료 김소유,김희진이 신곡을 발표할때 인스타그램등을 활용 히트를 기원하는 격려와 홍보를 아끼지 않았다.

 

 
송가인의 이와같은 후배,동료 챙기는 아름다운 특급 우애는 현재 진행형이다. 송가인은 10일 KBS 2TV ‘트롯 전국체전’에서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기성가수 뺨치는 노래실력에 능수능란한 색소폰 연주로 일약 국민 공주로 떠오른 오유진이 ‘방과후 설렘’에 출연하자 응원에 나섰다.
 
“우리 유진이의 아이돌 변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오유진,데뷔곡 발표 윤서령 응원한 송가인 ‘선배미 뿜뿜’
송가인, 오유진 향한 애정어린 응원+새로운 도전,윤서령 데뷔곡에 대한 기대!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송가인은 이날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하며 오는 11월 MBC에서 첫 방송 되는 ‘방과후 설렘’ 오유진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송가인은 사진과 함께 “우리 유진이 새로운 도전! 아이돌로 변신!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는 멘트를 남기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송가인은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의 한 장면을 게시하며 두 사람의 각별한 우정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송가인은 지난해 종영을 알린 KBS 2TV ‘트롯 전국체전’에 함께 출연했던 오유진을 향한 애정을 전했던 바 있었던터라 이와같은 송가인 특유의 선배미를 뽐내며 보여주는 아름다운 우애는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더했다.

송가인의 힘찬 응원을 받은 오유진은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방과후 설렘’에 출연한다. 트로트를 선보이던 오유진의 또 다른 도전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아이돌로서는 어떤 매력을 보일 것인가에 귀추가 주목된다.

 



송가인은 또 ‘트롯 전국체전’에서 감성적인 가창력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윤서령이 데뷔곡 ‘척하면 척이지’을 발표하자 곧바로 인스타그램에 ‘귀여운 서령이 신곡 나왔어요.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홍보에 앞장섰다.
 
송가인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귀여운 서령이 앨범 신곡이 나왔어요.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윤서령의 데뷔곡 '척하면 척이지' 재킷이 담겨 있다. 지난 7일 정식 데뷔한 윤서령을 홍보하기 위해 직접 나선 것. 송가인과 윤서령은 지난 2월 종영한 KBS 2TV 경연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서 심사위원과 참가자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송가인의 적극적인 지지에 감동한 윤서령은 "진짜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 선배님 본받아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댓글을 남겼다. 
 
한편, 만인의 연인 트롯스타 부동의 1위 국민스타 송가인은 오는 28일부터 JTBC에서 방송되는 ‘풍류대장 –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을 예고해 팬과 대중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