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기 가도 초고공행진 트롯여왕 송가인...트롯스타 7주 연속 압도적 1위!!

김환태 | 기사입력 2021/10/02 [00:05]

인기 가도 초고공행진 트롯여왕 송가인...트롯스타 7주 연속 압도적 1위!!

김환태 | 입력 : 2021/10/02 [00:05]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트롯여왕 국민가수 송가인의 인기가도엔 걸림이 없다. 적수도 도전자도 없다.무인지경을 내달리기만 하면 되는 탄탄대로다.

 

헌신적인 어게인 찐팬군단과 전국 팔도 남녀노소 대중들이 폭발적 응원으로 호위하고 있어 어느 누구도 송가인의 전설적 고공 인기 행진에 도전할 용기를 내지 못한다.

 

이와같은 팬과 대중의 난공불락 인기 철옹성이 버티고 있으니  트롯스타에서 역대 최장기간 1위를 유지하며 송가인 이름의 가치를 입증하고 있는 것이다.

송가인은 지난 9월 23일부터 30일까지 스타랭킹 플랫폼에서 진행된 ‘트롯스타 여자 1위는?’이라는 투표에서 88,882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송가인은 지난 8월부터 7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송가인이 송가인 했음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앞서, 송가인은 적수 없는 최강자로, 4주 연속 1위를 차지해 서울시 마포구에 AGAIN(팬클럽 명)이 제작한 옥외 광고판 특전을 획득하며,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또한, 송가인은 각종 프로그램에서 ‘섭외 0순위’ 아티스트로 꼽히기도 했다. 그녀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 게스트뿐 아니라 고정 출연자 및 MC를 넘어서 다양한 CF에서도 섭외가 끊이지 않으며, 친근한 비주얼과 끼로 시선을 싹쓸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송가인은 9월 28일부터 ‘풍류대장 –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이다. 그녀는 ‘국악 전문가’답게 참가자들에게 현실적이면서도 따뜻한 조언을 전하며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인기,시청율,콘서트,광고여왕 만인의 연인 행복 아이콘 송가인이 출연하는 ‘풍류대장 –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은 대한민국 최초 국악과 대중음악의 크로스오버 경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JT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