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눈부신 백조요정 송가인, 첫 웨딩 화보 공개! 품위,격조 최고 아름다운 순백 드레스로 우아한 자태x모델 뺨치는 드레스 핏으로 시선폭발!

김환태 | 기사입력 2021/12/24 [08:32]

눈부신 백조요정 송가인, 첫 웨딩 화보 공개! 품위,격조 최고 아름다운 순백 드레스로 우아한 자태x모델 뺨치는 드레스 핏으로 시선폭발!

김환태 | 입력 : 2021/12/24 [08:32]

 

 

 

전국민의 응원과 사랑을 받는 가요사의 전설 트롯여신 국민가수 송가인이 눈부신 백조 요정으로 전국민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 잡았다.

 

마음이 아름다운 국민규수 송가인의 덕스럽고 푸근한 미모가 모든 예비 신부들의 꿈과 행복이 올올이 담긴 최고의 품위와 격조에 빛나는 드레스로 비교불가 국민 요정임을 만천하에 과시했다.

 

 



매거진 웨딩 21을 통해 드레스 자태를 뽐낸 송가인은 인기,콘서트,시청율,광고여왕에 이어 드레스 여왕까지 자리매김하는 전천후 매력을 뽐냈다.

 

웨딩 21은 24일 오늘 트롯 여신 송가인과 함께 한 화보 컷을 전격 공개했다. 송가인은 이번 화보를 통해 그동안 대중들에게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을 여과 없이 뿜어냈다.

 

화보 속 송가인은 다양한 드레스를 입고 빛나는 비주얼을 뽐냈고, 오프숄더 드레스부터 비즈 장식이 돋보이는 드레스까지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티아라로 여신 포스를 발산하며 모델 뺨치는 드레스 핏으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지난 21일 종영한 JTBC ‘풍류대장 -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송가인은 오는 1월 신곡 발매를 확정 지었다. 

 

이번 신곡은 이산가족과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는 실향민들의 아픔, 가족을 향한 그리움과 애환을 표현한 ‘망향가’로 ‘동백아가씨’, ‘여로’, ‘추억의 소야곡’, ‘비내리는 명동’ 등 400여 곡의 대작을 히트시키는 등 일세를 풍미한 故 백영호 작곡가의 유작으로 알려졌다. 

 

영원한 국민적 행복요정 국민스타  송가인은 내년 1월 '망향가'가 담긴 신보 발매를 위한 준비에 찐팬 어게인 팬덤의 전폭적인 응원을 받으며 혼신을 쏟아붓고 있다

 

 

한편, 송가인의 웨딩 화보는 웨딩 21의 2022년 1월 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웨딩 21]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