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전설적 예능지존 ‘트바로티’ 김호중, 앨범 누적 판매량 역대 최단기간 109만장 압도적 막강 팬덤파워…6월 예능대세 컴백!!

김환태 | 기사입력 2022/01/12 [00:03]

전설적 예능지존 ‘트바로티’ 김호중, 앨범 누적 판매량 역대 최단기간 109만장 압도적 막강 팬덤파워…6월 예능대세 컴백!!

김환태 | 입력 : 2022/01/12 [00:03]


‘아이돌 속 우뚝’ 김호중이 증명한 ‘트바로티’ 위엄…앨범 누적 판매 109만장 기록

  © 김환태

                                                                           [사진 제공 : 생각엔터테인먼트]

 

[국민뉴스=김환태 발행인] 트바로티 김호중은 이 시대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예능대세로 지역,계층,세대,성별을 가리지 않고 전 국민적 사랑과 응원을 받는 만인의 연인이다. 김호중은 2020년 9월10일부터 현재까지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고 있는 군백기임에도 여전히 독보적인 비교불가 막강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 이행에 헌신하고 있는 진짜사나이라는 신분적 특수성때문에 현역 연예활동을 내려 놓은 군백기임에도 김호중의 막강 존재감은 비교불가 그자체로 전설이다.

 

이와같은 신화적인 김호중의 독보적인 빅뱅 존재감은 김호중의 연예인생에 있어서만큼은 군백기나 공백기가 무의미하다는 점을 비교불가 음반,음원,스타성이 웅변으로 증명한다.

 

독보적인 음반,음원,스타성 트리플 예능 지존 김호중은 지난 10년간 앨범 판매량에서 솔로 가수 중 두 번째에 이름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0일 가온차트가 지난 2011년 1월부터 2021년 11월까지의 누적 앨범 데이터(2011년 데뷔한 가수 기준)를 집계한 결과에 따르면 김호중은 총 109만 2933장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솔로 가수 중 백현에 이어 2위에 랭크됐다.

특히 해당 기록은 솔로 가수 중 100만 장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백현, 태연, 태민을 비롯해 그룹 방탄소년단, 세븐틴, 트와이스 등 순위에 오른 모든 가수들이 아이돌이라는 것을 봤을 때, 또한 김호중의 앨범 판매량은 2020년 9월부터 지금까지 단 1년 4개월만에 기록했다는 점을 고려할때 비교불가 대기록이다.

 

김호중의 이와같은 대기록 앨범 역사는 이미 2020년 9월10일 입대 직전 발표한 첫 정규앨범 ''우리家' 가 초동발매 역대 솔로 2위 53만장 플래티넘 신화 창조로 세상을 깜짝 놀라게 만들면서 거보를 내디뎠다. 

 

  © 김환태

 

이때 회오리친 토네이도급 첫 정규앨범 돌풍은 그해 12월 발매한 클래식 미니앨범 '더 클래식 앨범(THE CLASSIC ALBUM)' 쌍둥이 토네이도 돌풍으로 재폭발하면서 ‘아리아집’(My Favorite Arias)과 ‘이탈리아 칸초네집’(My Favorite Songs) 버전 각각 판매 일주일 만에 각각 26만장과 25만 장을 돌파 초동 순위 7위와 8위에 오르면서 총 52만장으로 조수미'온리'이후 20년만에 또 다시 플래티넘을 달성하는 괴력을 발휘한바 있다.

 

  © 김환태

 

이와같은 폭발적인 음반 판매실적으로 지난해 1월 3일(현지시간) 월드 뮤직 어워즈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된 '2020년 53주차 유럽 빌보드 앨범차트'에 , 클래식 앨범 '아리아집'(My Favorite Arias)과 '이탈리아 칸초네집'(My Favorite Songs)이 4위와 5위를 차지했었다.  

2020년 한해동안 첫 정규앨범과 클래식 앨범 더블플래티넘 총 105만장 초동 판매로 밀리언셀러 '백만장 앨범 영웅' 등극이라는 전설적 기록은 현역 복귀후 김호중 자신이 새로운 앨범으로 깨기전엔 깨지기 어려운 불멸의 기록으로 남을 가능성이 높다. 

이와같은 예능지존 김호중의 인간승리 역사는 김호중 자신의 음악적 자질 빼어난 트롯클래식 전천후 실력에서 비롯된 막강 영향력에 12만 아리스 팬덤의 충성적 헌신에서 비롯되었다고 본다.

 

특히 트리플 대스타 김호중의 영원한 동반자 12만 아리스의 사심없는 순수한 헌신적 열정으로 무장한 막강 팬덤은 가히 천하무적이다.

 

아리스 모두 한결같이 오로지 '트바로티' 김호중이 트롯클래식은 물론 모든 장르를 빼어난 가창력에 실어 행복을 선사하는 비교불가 최고의 인간적 아티스트로 세계적 사랑을 받을 수 있다면 더 이상 바랄게 없다는 마음으로 즐겁게 아낌없이 헌신한다.

 

 

아리스의 헌신적 팬심은 광야의 트롯클래식 진주 김호중의 음악적 진가,불굴의 감동적 인간 드라마,상남자 인간미를 한눈에 한귀에 알아보고 여기에 자신이 못다 이룬 꿈 대리만족,인생의 사는맛,고난 극복의 희망과 용기 심정적 의지처라는 체험적 감동을 시너지로 배가시켜 앞뒤 재지 않는 신앙에 가까운 웅대무비한 팬덤을 만들어 냈다.

 

그러나 거듭 강조하건대 분명한 것은 이와같은 충성적 아리스 팬덤군단,대중적 사랑,총력지원 소속사가 존재하나 최단기간 솔로 가수 음반판매량 최상위권 109만장이 웅변하는 음반,음원,인기 트리플 빅스타 예능 대세 '트바로티' 김호중 신화의 전설을 쓰게 된 주인공은 누가 뭐래도 김호중 자신임은 불변의 진실이라는 점이다.

 

타고난 음악적 자질,불퇴전의 의지와 노력으로 스스로를 음악적 진주로 만들고 이와같은 감동적 인간승리 인생역전 드라마를 실체적으로 보여준게 트리플 빅스타의 무기요 자산이 된 것이다.

 

 

 

오는 6월 소집해제후 세계적 스타로 웅비할 컴백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확실시되는 김호중은 지난 1일 SNS를 통해 “2022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늘 저와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에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새해 인사를 전했고, “보내주신 사랑 잊지 않고 저도 항상 나누면서 사는 김호중이 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인사를 한 것은 물론, “올해 공연에서 만나요”라고 밝혀 2022년 그가 보여줄 활약상에 팬과 대중은 설레임과 기대로 벌써부터 밤잠을 설치고 있다.

트바로티 김호중이 선사하는 행복감에 하루하루 인생의 참맛을 만끽하며 산다는 찐팬 아리스 팬덤과 국민이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을 다짐하고 있기에 소집해제후 김호중의 현역 복귀 무대는 트롯클래식 월드스타로 웅비하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대스타 출정식이자 2022년을 김호중의 해로 만드는 신호탄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