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웃사랑 맹활약 '나누며하나되기' .. 오미크론 확산방지를 위한 종교시설, 보육시설, 생활시설 방역활동 총력

김환태 | 기사입력 2022/01/28 [00:03]

이웃사랑 맹활약 '나누며하나되기' .. 오미크론 확산방지를 위한 종교시설, 보육시설, 생활시설 방역활동 총력

김환태 | 입력 : 2022/01/28 [00:03]

[국민뉴스=김환태] 설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 오미크론 대 확산이 시작된 가운데 불철주야 종횡무진 행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천태종 산하 NGO단체 나누며하나되기가 ()VCC클린메이트와 업무협약을 맺고, 천태종 사찰과 복지시설, 보육시설을 대상으로 소독수 살포 등 생활방역을 실시했다.

 

나누며하나되기(이사장 도웅 스님)VCC 클린메이트(대표이사 송정화)의 후원을 받아 126일 서울 명락사, 관문사, 서울시립 송파노인전문요양원에서 시설소독 방역과 함께 마스크·손소독제 등 코로나19 방역물품을 전달했다.

 

▲ 명락사 방역  © 김환태

 

관문사 방역  © 김환태

 

관문사 전달식  © 김환태



업무협약에 따라 27일에는 서울 성룡사 ·삼룡사· 새싹어린이집, 28일에는 서울 구강사와 강동구 1인가구 지원센터, 천호보건소, 강동구 정신건강복지센터등을 대상으로 내부 방역작업과 함께 코로나19 예방물품을 전달한다.

 

업무협약식에서 VCC클린메이트 송정화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세가 좀처럼 잦아들지 않는 상황에서 불자와 어린이를 비롯한 모든 시민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공간을 제공하고자 방역활동을 계획하게 됐다.”고 설명한 후 앞으로도 코로나19와 최전방에서 싸우며 국민 모두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공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서울시립 송파노인전문요양원 방역  © 김환태

 

서울시립 송파노인전문요양원 전달식  © 김환태



김나현 서울시립송파노인요양원장은 방역활동과 코로나19 예방물품 지원에 대해 코로나19로 어르신들은 외부출입을 비롯해 가족의 방문도 어려운 상황이다. 마스크와 소독수 등 예방물품을 지원해 주고 건물을 방역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안전하고 건강하게 모실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다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VCC클린메이트는 강남구보건소에서 인증한 바이러스 방역전문업체로, 코로나19 방역·해충 케어·행사 방역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