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여수시 ‘씽씽여수 먹깨비’, 5월 가정의 달 통 크게 쏜다! 선착순 4천명 1만 3천원 할인 이벤트 팡팡!

선착순 4천명 1만 3천원 할인 혜택…첫 주문자는 2만 1천원까지 통 큰 할인

김광운 | 기사입력 2022/05/02 [00:03]

여수시 ‘씽씽여수 먹깨비’, 5월 가정의 달 통 크게 쏜다! 선착순 4천명 1만 3천원 할인 이벤트 팡팡!

선착순 4천명 1만 3천원 할인 혜택…첫 주문자는 2만 1천원까지 통 큰 할인

김광운 | 입력 : 2022/05/02 [00:03]

 

[국민뉴스=김광운 기자]여수형 공공배달앱 ‘씽씽여수 먹깨비’가 5월 가정의 달 특급이벤트로 통 큰 할인을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선착순 4천명을 대상으로 주문 즉시 1만원 할인을 제공하고, 주문을 완료한 다음 주 월요일에는 페이백으로 3천원을 돌려주게 된다. 총 1만 3천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셈이다.

 

 

이와 함께 ▲첫 주문 8천원 할인 ▲포장주문 1천원 할인 ▲섬섬여수페이(카드형) 결제 시 5% 페이백 ▲배달팁 할인 ▲경품 이벤트 ▲리뷰 이벤트 ▲SNS홍보 이벤트도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하고 있다.

 

아직까지 한 번도 ‘먹깨비’를 이용하지 않았다면 첫 주문 이벤트로 8천원을 먼저 할인 받고, 다음 주문 시 5월 특별행사에 참여해 두 번 주문만으로 총 2만 1천원의 통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먹깨비’는 이외에도 매달 진행하는 특별행사(선착순)와 여수시민의 날, 명절, 연말연시 등 특별한 날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씽씽여수 먹깨비’ 앱을 다운받아 회원 가입 후 배달음식을 주문하면 할인 등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가입비와 광고비 없이 1.5%의 저렴한 수수료만 부담하면 되는 ‘씽씽여수 먹깨비’는 소상공인을 위한 착한 배달앱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올해 3월 출시해 현재까지 600개가 넘는 가맹점을 모집하고, 1천 5백여 건의 주문으로 3천 2백여만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시 관계자는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중개수수료가 저렴한 ‘씽씽여수 먹깨비’ 이용으로 소상공인(외식업체)을 위한 착한 소비에 동참해달라”면서 “침체된 지역 경기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