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배우 조재윤, 올빛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前매니저와 지킨 의리- 배우 그 이상의 도약!!

김지인 기자 | 기사입력 2022/06/23 [00:01]

배우 조재윤, 올빛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前매니저와 지킨 의리- 배우 그 이상의 도약!!

김지인 기자 | 입력 : 2022/06/23 [00:01]

신생 매니지먼트 올빛엔터테인먼트와 동행...친분과 신뢰로 이루어진 전속계약

 

 

 

                                           [사진출처 = 올빛엔터테인먼트]

 

[국민뉴스=김지인 기자]배우 조재윤이 신생 매니지먼트 올빛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20일 올빛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영화,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조재윤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3년 영화 ‘영어 완전 정복’으로 데뷔한 조재윤은 영화 ‘7번방의 선물’로 천만 영화의 배우가 된 이후 드라마 ‘태양의 후예’, ‘구해줘’, ‘SKY캐슬’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확실하게 인식됐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에서 부관주 진무 역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 조재윤은 영화 ‘한산’과 ‘영웅’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조재윤이 둥지를 튼 올빛엔터테인먼트는 과거 같은 소속사에서 함께 매니저로 협업하며 깊은 신뢰를 쌓은 김순석 대표가 설립한 것으로 알려졌다.

 

올빛엔터테인먼트는 “연기활동 뿐만 아니라 조재윤 배우가 지니고 있는 다채로운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장르에 제한받지 않는 그의 넓은 스펙트럼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소통하며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조재윤이 전속계약을 맺은 올빛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김재인, 윤우상, 유현종, 이후림, 송인국, 한수림, 서주가 소속되어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