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권은비, 뮤지컬 '태양의 노래' 막공 성료..."응원 감사,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

"따뜻한 감정을 공유할 수 있어 행복"...권은비, 뮤지컬 '태양의 노래' 성공적 마무리

김지인 기자 | 기사입력 2022/06/28 [00:01]

권은비, 뮤지컬 '태양의 노래' 막공 성료..."응원 감사,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

"따뜻한 감정을 공유할 수 있어 행복"...권은비, 뮤지컬 '태양의 노래' 성공적 마무리

김지인 기자 | 입력 : 2022/06/28 [00:01]

 

                      '태양의 노래'로 성공적 뮤지컬 데뷔...'실력파 뮤지컬 신예' 입증

  

 

 

[국민뉴스=김지인 기자]가수 권은비가 뮤지컬 '태양의 노래'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권은비는 지난 26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한전아트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태양의 노래' 마지막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태양의 노래'는 한여름의 달빛처럼 빛나는 소녀 해나가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그리는 뮤지컬이다.  

 

권은비는 '태양의 노래'에서 기타와 노래를 사랑하는 단단한 내면을 가진 해나를 연기했다. 첫 뮤지컬 무대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안정적인 연기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박수를 이끌어냈다.  

 

권은비는 사랑스러운 해나를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완벽하게 그려내는 것은 물론, 애틋한 첫사랑에서 설레는 짝사랑으로 변하는 감정을 섬세하게 풀어내며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려 관객의 극찬을 받았다.  

 

'태양의 노래'로 실력파 뮤지컬 신예로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낸 권은비는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태양의 노래'라는 작품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또 이 작품을 통해 여러분들과 따뜻한 감정을 공유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권은비는 "첫 뮤지컬인만큼 부담감도 컸지만 좋은 배우님들, 감독님들, 스태프분들 덕분에 이 자리에서 공연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응원해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해달라"고 덧붙여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태양의 노래'를 성공적으로 마친 권은비는 향후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