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산.대문구.인더스.중동.이집트문명 주역은 한민족 소호씨

세계연방정부가 세워져야할 한국은 1만년을 전후하여 인류문명의 어머니 나라

윤복현 | 기사입력 2022/09/05 [00:03]

홍산.대문구.인더스.중동.이집트문명 주역은 한민족 소호씨

세계연방정부가 세워져야할 한국은 1만년을 전후하여 인류문명의 어머니 나라

윤복현 | 입력 : 2022/09/05 [00:03]

홍산문명.대문구문명.인더스문명.슈메르(이스라엘)문명.이집트문명의 주역은 마고한민족 소호씨다!

 

 

한민족의 소호씨는 대단한 부족입니다. 고대 최고 지리서 [산해경]기록을 보면 원래 소호씨는 압록강지역에서 살다가 일부는 산동지역으로 이주하여 중국 대문구문명을 건설하였고, 서진한 소호씨가 중국을 통일한 진나라를 건국합니다. 진시황은 소호씨 후손입니다. 진시황릉에서 출토된 병사토기는 모두 한민족 상투를 하고 있습니다.

 


또 일부 소호씨는 인더스강지역으로 이주하여 인더스문명을 건설했습니다. 또 일부는 중동으로 이주하여 슈메르문명을 건설하였으며 이스라엘 민족은 소호씨의 후손들입니다. 아브라함이 소호씨가 살았던 갈대아 우르를 떠난 한민족이기 때문입니다. 아브라함의 아들 이름이 한국이름인 이삭이고 이삭의 아들들인 애+서와 야+곱 역시 한국이름입니다. 또 소호씨 일부는 중동에서 나일강지역으로 이주하여 이집트 문명을 건설했습니다.

 

 

 

김유신 묘비기록에서도 알 수 있듯이 신라.가야인들은 스스로 소호씨 후손이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흉노족 역시 소호씨 후손으로 하서회랑지역에서 유목생활을 하다보니 기마민족이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민족 소호씨의 문화는 대한민국의 권력상징인 봉황토템을 가지고 있었고, 전남 영산강지역에서 출토된 옹관문화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집트인들은 태양여신을 섬기고 제사를 지냈고 태양여신 하도르(해+돌=성황당의 둥근 돌=태양신)에게 바친 꽃이 바로 대한민국의 국화인 무궁화였습니다.

 


인더스문명을 건설한 소호씨가 기후변화로 인도 남부지역으로 이주하여 원주민과 혼혈화하여 드라비다족이 되었는데 드라비다족이 사용하는 말이 한국말과 유사한 말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전라도사투리가 많습니다. 이는 한민족 소호씨는 1만년전 대평원지역이였던 서남해지역에 존재했던 마고여제가 다스린 마고한민족의 후손이라는 증거입니다.

 

 

대평원이 바다가 되면서 대거 영산강중심의 전라도 지역으로 이주하였고, 황궁씨는 천산이 있는 요하지역으로 이주하여 홍산문명을 건설하였고, 압록강지역으로 이주하였다고 볼 수 있습니다. 봉황토템.상투.옥.적석묘.피라미드.빛살토기로 상징되는 홍산문화와 한반도문화가 E동일한 배경이라고 할 것입니다.

 

 

홍산유적지에서 마고여제를 상징하는 여신상이 출토되고 이집트 문명을 건설한 소호씨가 태양여신(마고여제 상징) 하도르를 섬기고 제사지낸 이유가 될 것입니다. 소호씨의 후손인 신라김씨왕조에서 여성이 왕이 될 수 있는 이유가 될 것입니다. 한민족 소호씨는 마고여제를 민족여신으로 섬기고 제사지낸 마고한민족이였기 때문입니다.

한신대 신학과 졸업
부천YMCA 중.고등부 교사
육군 3사단 백골부대 병장 전역
한신대 신학대학원 졸업(석사논문:한민족의 하느님신앙과 종교다원적 상황의 선교적 과제)
역사.종교연구가/심리상담사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