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나는 SOLO’ 14기 옥순, 2차 오열 사태 발발! "뭐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다" 발끈 왜?

김지인 기자 | 기사입력 2023/05/31 [00:01]

‘나는 SOLO’ 14기 옥순, 2차 오열 사태 발발! "뭐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다" 발끈 왜?

김지인 기자 | 입력 : 2023/05/31 [00:01]

 

 

[국민뉴스=김지인 기자]‘나는 SOLO(나는 솔로)’ 14기에서 옥순의 ‘2차 오열 사태’가 벌어진다.

 

31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또 다시 눈물이 터진 옥순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옥순은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봐 준 상철의 자상함에 눈물을 쏟은 바 있다. 여기에 옥순은 최종 선택을 앞두고 다시 한번 눈물을 터뜨리며 ‘솔로나라 14번지’에 ‘오열 사태’를 발발시킨다.

 

이날 옥순은 누군가와 대화를 하다가 “전 갖고 있는 게 아무것도 없다. 저는 지금 흔들어져 있다. 너무 당황스럽다”며 혼란스러운 속내를 털어놓는다. 이어 옥순은 상대의 이야기를 한참 듣더니, “일단 너무 벙쪘다”며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라고 답한다. 그러다 잠시 후 옥순은 북받치는 감정을 참지 못해 하염없이 눈물을 쏟더니, 결국 말문을 닫는다.

 

심지어 옥순은 “뭐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다”고 한 뒤, 깊은 고민에 빠진 모습을 보인다. 늘 밝고 씩씩한 에너지를 발산했던 옥순이 셔터를 닫아버린 듯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숙소 방안에 틀어박혀 나오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지, ‘오열 사태’의 전말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4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2%(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은 4.7%까지 치솟아, 매주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옥순의 대혼돈 로맨스 결말과 14기의 최종 선택 현장은 31일(수) 밤 10시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