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김동전' 5인 vs 스트레이 키즈 5인, 정면 승부 "막 대해주세요"

김지인 기자 | 기사입력 2023/06/01 [00:01]

'홍김동전' 5인 vs 스트레이 키즈 5인, 정면 승부 "막 대해주세요"

김지인 기자 | 입력 : 2023/06/01 [00:01]

 

 

 

[국민뉴스=김지인 기자]KBS2 ‘홍김동전’과의 팀웍 대결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이하 ‘스키즈’)가 도전장을 냈다. ‘홍김동전’의 찐팬임을 입증한 스키즈 5인방은 홍김동전 완전정복을 외치며 멤버들의 정면승부를 선언해 ‘예능계’와 ‘가요계’ 별들의 전쟁 결과에 관심을 높인다.

 

OTT 플랫폼 웨이브 기준 KBS 비드라마 9주째 1위(5월 30일 기준)로 변함없는 화제성을 이어가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연출 박인석)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해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홍김동전’은 웨이브 신규유료가입 견인 콘텐츠 예능 부문 4위(4월 3일 기준)를 기록한 바 있으며,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분석시스템 라코이(RACOI) 기준 5월 3주 예능 출연자 화제성 부문 남자 출연자 순위에서 조세호는 9위, 주우재는 21위를, 여자 출연자 순위에서 홍진경은 5위, 김숙은 9위를 차지하며 대세 예능을 증명하고 있다.

 

오는 1일(목) ‘홍김동전’ 39회는 데뷔 6년 만의 첫 버라이어티 출연인 ‘스키즈’ 방찬-창빈-필릭스-승민-아이엔과 ‘홍김동전’ 멤버들의 ‘별들의 전쟁 스타워즈’가 펼쳐진다. 시작부터 창빈은 “수면 내시경과 소개팅 편을 재미있게 봤다”라고 한데 이어 “우영이 형이 얼마나 예능을 잘하시는지도 보고 싶었다”라고 밝히며 선후배 사이인 우영과 양보 없는 정면 맞대결을 선언한다. 이어 승민은 호기롭게 “막 대해 주셔도 됩니다”라고 말하자 주우재는 “우영이 후배 맞네 우영이의 향기가 나”라고 말해 남다른 친근감을 과시한다. 그러나 이날 ‘홍김동전’을 속속들이 알고 출연한 스키즈는 ‘홍김동전’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어서 이들의 맞대결에 관심을 치솟게 한다.

 

이에 대해 ‘홍김동전’ 제작진은 “이날 데뷔 이후 첫 버라이어티 출연이었던 ‘스키즈’는 물 게임, 노래 게임 등 모든 게임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최고의 열정을 붙태웠다”라며 “온몸을 던져 게임에 임하는 ‘홍김동전’ 팀과 버라이어티 초보 ‘스키즈’의 정면 맞대결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동전 던지기’에 웃고 우는 KBS 2TV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