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배우 이청아, 우아한 비주얼 만개한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김지인 기자 | 기사입력 2024/04/12 [00:01]

배우 이청아, 우아한 비주얼 만개한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김지인 기자 | 입력 : 2024/04/12 [00:01]

 

[국민뉴스=김지인 기자] 이청아의 우아한 비주얼이 만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에서 쿠킹클래스를 운영하는 ‘하연주’ 역을 맡아 새로운 캐릭터 변신은 물론, 의문을 증폭시키는 반전 빌런으로 대체불가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청아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화보 촬영 현장 속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앞서 공개된 화보에서 이번 촬영의 콘셉트였던 ‘젠틀우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완성도 높은 컷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청아는 비하인드 사진에서도 무한한 매력을 자랑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와 담백한 메이크업만으로도 본연의 우아함을 발산하는 그녀는 쿨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배가시키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화보 촬영에 집중한 채 부드러우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보이는가 하면, 해사한 미소를 짓는데 이어 카메라를 향해 다정하게 인사를 건네는 등 다채롭게 프레임을 가득 채우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이청아는 눈빛부터 포즈, 콘셉부터 의상 소화력까지 뭐 하나 빠지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이번 화보를 통해 또 한번 ‘대세 워너비’다운 진가를 증명한 이청아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에서 계속해서 열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매주 토, 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이후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