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배우 이세희, 반려견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 공개!

김지인 기자 | 기사입력 2024/05/19 [00:01]

배우 이세희, 반려견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 공개!

김지인 기자 | 입력 : 2024/05/19 [00:01]

 

 

[국민뉴스=김지인 기자]이세희의 캠페인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앞서 매거진 싱글즈의 반려동물 캠페인 ‘끝까지 사랑하세요’ 화보를 통해 반려견과의 사랑스러운 케미로 눈길을 사로잡은 배우 이세희의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또 한번 관심을 모은다.

 

총 4마리의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두고 있는 이세희는 이번 캠페인 화보를 통해 강이, 또치 두 반려견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반려견들과 다정하고 행복 가득한 케미를 선보이며 보기만 해도 웃음 짓게 만드는 무해한 매력으로 시선을 끈다.

 

여기에 이세희는 화사한 비주얼은 물론, 보라색 톤의 루즈핏 니트웨어로 러블리한 면모를 배가시키며 화보 컷 못지 않은 다채로운 컷들로 프레임을 가득 채우고 있다. 실제 현장에서도 그녀는 능숙하게 반려견들을 다루는가 하면,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현장의 분위기를 쾌활하게 끌어올린 가운데 프로페셔널한 표정과 포즈들로 특별한 화보를 완성시켰다고.

 

뿐만 아니라, 인터뷰에서는 당연히 지켜져야 할 반려인으로서의 책임을 강조했다. 임시 보호 중이던 아이부터 안락사 직전의 아이를 데려오거나 길에 방치된 아이를 구조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보이며 한 인터뷰에서도 반려동물 양육 문화에 대한 소신을 전한 바 있던 이세희. 이번 현장에서도 다시 한번 반려동물들을 향한 진심 어린 애정으로 뭉클한 감동을 자아내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세희의 ‘끝까지 사랑하세요’ 화보 및 인터뷰는 매거진 싱글즈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