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나 혼자 산다' 기안84, "최애 뮤즈 바뀌었다"..뉴진스 삼촌 팬 입덕!

김지인 기자 | 기사입력 2024/06/14 [00:01]

'나 혼자 산다' 기안84, "최애 뮤즈 바뀌었다"..뉴진스 삼촌 팬 입덕!

김지인 기자 | 입력 : 2024/06/14 [00:01]

 

[국민뉴 스=김지인 기자]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뉴진스 삼촌 팬으로 ‘입덕’해 침까지 흘리는 ‘덕후84’ 근황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오늘 1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뉴진스 삼촌 팬이 된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기안84가 아침부터 뉴진스의 음악을 흥얼거리며 빨래를 개고 운동 중에도 뉴진스 ‘직캠’을 모니터링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기안84는 “제가 아이돌에 이렇게 또 빠질 줄 몰랐습니다. 빅뱅이라는 뮤즈를 떠나보낸(?) 뒤 최애 뮤즈가 바뀌었습니다”라며 수줍게 뉴진스의 ‘삼촌 팬’이 됐다고 고백한다.

 

기안84는 뉴진스 멤버들의 이름까지 외우고 있는가 하면 인사 멘트를 따라하는 등 흐뭇한 삼촌 팬의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직캠’ 무대 속 팔꿈치에 밴드를 붙인 멤버를 발견하고는 “팔꿈치 까졌네”라며 걱정하는 모습까지 보이기도. 새로운 최애 뮤즈가 된 뉴진스와 함께하는(?) ‘덕후84’의 일상에 기대가 쏠린다.

 

그런가 하면, 기안84가 거실과 옥상에서 코브라 백 운동에 빠진 모습도 공개된다. 그는 현존하는 복서 중 가장 주먹이 빠르다는 ‘라이언 가르시아’의 훈련 모습을 봤다고 밝히며 생존을 위한 ‘기안식 코브라 백 훈련’을 진행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외출을 앞둔 기안84가 거울 앞에 앉아 셀프 메이크업을 하는 현장도 포착됐는데, ‘뷰티84’의 1분 메이크업 루틴은 어떤 모습일지 본방송을 궁금케 한다.

 

새로운 최애 뮤즈 뉴진스에 입덕한 기안84의 일상은 오늘 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