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드리핀, 8월 'Weekend'로 역대급 상승세 잇는다...커밍순 이미지 공개→새 콘셉트 기대감 증폭

드리핀, 8월 새 싱글 'Weekend' 발매 확정...4개월 만 초고속 컴백 '글로벌 팬 관심 집중'

김소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7/09 [00:01]

드리핀, 8월 'Weekend'로 역대급 상승세 잇는다...커밍순 이미지 공개→새 콘셉트 기대감 증폭

드리핀, 8월 새 싱글 'Weekend' 발매 확정...4개월 만 초고속 컴백 '글로벌 팬 관심 집중'

김소현 기자 | 입력 : 2024/07/09 [00:01]

 

         드리핀, 8월 컴백 확정...'글로벌 대세 그룹' 입지 굳힌다

 

 

  

[국민뉴스=김소현 기자]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이 8월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전 8시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의 다섯 번째 싱글 '위켄드(Weekend)'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푸른색 배경에 새 싱글 타이틀 '위켄드'가 커다랗게 적혀 있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름에 걸맞은 시원하고 청량한 분위기가 드리핀의 색다른 매력을 예고하며 컴백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드리핀의 컴백은 지난 4월 발매한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Beautiful MAZE)'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특히 '뷰티풀 메이즈'는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13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는 세 번째 싱글 '세븐 신스(SEVEN SINS)' 초동 판매량의 약 10배에 달하는 수치이자 자체 최고 기록으로, 판매량 폭주로 인해 앨범 초도 물량이 단숨에 품절돼 긴급 재발주에 돌입하는 사태가 벌어지며 '핫'한 인기를 증명했다.

 

드리핀이 전작을 통해 맑고 청량한 비주얼로 현시대 청춘들의 다양한 감정을 노래하며 눈부신 성과를 이뤄낸 만큼, 4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 소식에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뜨거운 여름이 절정을 맞이하는 8월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오는 드리핀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무대로 팬심을 홀리며 '글로벌 대세 그룹'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질 전망이다.

 

드리핀의 다섯 번째 싱글 '위켄드'는 8월 중 발매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한편, 드리핀은 지난달 14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한 단독 팬미팅 '드리핀 위드 드리밍(DRIPPIN with DREAMIN)'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