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최고의 명품 뮤지컬 <뱀프X헌터 : 울부짖어라! 피닉스 포포!!> 뜨거운 호평 속 2차 프로덕션 캐스팅 대공개!
[국민뉴스=김환태 발행인]대한민국 연극 전성시대를 선도하는 대학로 대표 연극 1위! <쉬어매드니스> 제작진 ㈜콘텐츠플래닝이 감동과 호평의 블랙홀 신화를 창조하며 흥행대박 공연중인 뮤지컬 <뱀프X헌터 : 울부짖어라! 피닉스 포포!!>(이하 <뱀프X헌터>)의 2차 프로덕션 캐스팅을 전격 공개했다.
뮤지컬 <뱀프X헌터>는 연극 <쉬어매드니스>, <언체인>, <돌아서서 떠나라>, <룸넘버13>,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난설>, <해적>, <엔딩 노트>, <난세>, <후크> 및 제1회 콘텐츠플래닝 콘서트-노댚의 보석상자 <일로 만난 사이>, <현승일콘> 등을 제작하며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공연제작사 ㈜콘텐츠플래닝이 2024년 상반기 야심차게 개막한 작품으로 호평을 받으며 공연 중이다.
뮤지컬 <뱀프X헌터>는 개막 이래 베트남 하노이 “2024 Korea Travel Festa”와 “2024 문화가 있는 날 구석구석 문화배달 혜화콜링”에서 쇼케이스 공연을 선보이며 한국 창작뮤지컬의 저력을 선보였다. 또한 9월 대만에서 진행된 “KOREA FLex K-관광로드쇼 in Taipei“에서는 쇼케이스 공연과 더불어 이벤트 부스를 운영하며 현지 및 해외 관광객의 폭발적인 환호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어 하반기에 오사카 등에서 해외 쇼케이스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공연 자막지원 사업을 통해 더욱 많은 해외 관광객 유치에 힘쓰고 있다.
사격부 만년 2등, 준홍에게 운명적인 사랑을 느끼고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정의로운 뱀파이어 헌터가 되는 ‘장류진’ 역에는 연극 <한여름 밤의 꿈>, <무인도>에서 인상깊은 연기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은 배우 박세연과 연극 <최초의 웃음>, <오늘 우리 죽음의 제목>에서 마음을 울리는 연기를 선보인 배우 최소현, 뮤지컬 <헬렌 앤 미>, <앤ANNE>, <이상한 나라의 아빠>에서 섬세하고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은 배우 박이안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만년 아싸에서 뱀파이어에 물린 후 꽃미남 뱀파이어로 새롭게 눈을 뜬 ‘김준홍’ 역에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벤허>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김찬, 웹드라마 <우리들의 아지트>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배우 윤주호, 연극 <옥천여관>에서 섬세한 캐릭터 해석으로 진정성 있는 연기를 선보인 배우 황건우가 발탁되어 신선한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스승님의 원수를 갚기 위해 구마사제가 되어 뱀파이어를 쫓는 멋과 핏이 살아있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최헌식’ 역에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 <썸데이>와 연극 <쉬어매드니스>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여 극을 이끌어간 배우 허욱이 출연하며, 뮤지컬 <뱀프X헌터>, <김종욱 찾기>와 연극 <춘천거기>에서 극의 중심을 잡은 배우 이주훈이 1차 프로덕션에 이어 2차 프로덕션 출연을 확정지었다. 또한 연극 <갈매기>, <춘천거기>, <쉬어매드니스>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 해석으로 몰입을 이끄는 배우 전대현이 힘을 보탤 예정이다.
영원불멸의 육체를 통해 세상을 피로 물들이려는 빨간 눈의 위험한 뱀파이어 ‘생제르맹’ 역에는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빨래>, <사랑은 비를 타고>에서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인 배우 조병준과 뮤지컬 <레미제라블>, <모차르트!>, <엘리자벳>에서 탄탄한 실력으로 두각을 나타낸 배우 장윤호, 뮤지컬 <프리즌>에서 힘 있는 음색으로 무대를 압도한 배우 이강오가 출연하여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제작사 ㈜콘텐츠플래닝 관계자는 “1차 프로덕션에 넘치는 관심과 성원을 받아 매우 감사하다. 2차 프로덕션도 많은 관객분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 높은 완성도를 위해 여러 방면에서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다. 기대해 주셔도 좋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대학로 대표 연극 1위, <쉬어매드니스> 제작진의 새로운 뮤지컬로 주목받아 성공적으로 상연 중인 뮤지컬 <뱀프X헌터> 2차 프로덕션의 공연은 2024년 10월 18일(금)부터 2025년 5월 18일(일)까지 대학로 JS아트홀에서 상시 공연을 진행한다. 첫 티켓 오픈 및 공연에 관련된 소식은 뮤지컬 <뱀프X헌터>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지컬 <뱀프X헌터> SNS 인스타그램 @vampxhunter_popo, 페이스북 @vampxhunterpopo) <저작권자 ⓒ 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