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F 3관왕 뮤지컬 ‘시지프스’, 수능 D-1 전 캐스트 수능 응원 영상 공개! 수험생 대상 특별 할인까지
뮤지컬 ‘시지프스’, 전 캐스트 수능 응원 영상 공개! 수험생 대상 50% 특별 할인까지
뮤지컬 ‘시지프스’, 수험생 대상 특별 할인 진행! '수능 끝나고 뮤지컬 보러 오세요'
[국민뉴스=김지인 기자] 창작 뮤지컬 ‘시지프스’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13일, 뮤지컬 ‘시지프스’ 제작사 과수원뮤지컬컴퍼니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시지프스'는 오는 12월 10일 예스24스테이지 2관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으며, ‘제18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이하 딤프) 3관왕에 빛나는 웰메이드 창작 초연 뮤지컬이다.
공개된 영상은 총 12편으로, 뮤지컬 '시지프스'의 배우들이 무대에서 보여줄 열정과 도전 정신을 담아 수험생들에게 공감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는 취지로 기획되어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배우들은 “수험생 여러분이 준비한 것 이상으로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다. 수능이라는 산을 잘 넘으시고, 우리 작품 속 산도 많이 보러오시면 좋겠다.“, “수험생 분들이 그동안 준비해온 것들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시지프스 팀이 진심으로 응원한다.” 등의 메시지를 전하며,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시지프스'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50%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극 중 대사를 활용한 “우린 열심히 달렸으니까!”라는 권종명의 수험생 할인은 12월 10일 공연부터 1월 5일까지의 회차를 대상으로 적용된다.
뮤지컬 ‘시지프스’는 알베르 카뮈의 ‘이방인’을 그리스 신화 속 ‘시지프스’와 엮어 뮤지컬적으로 풀어낸 작품으로, 희망이라곤 전혀 남아 있지 않은 무너져 버린 세상 속 버려진 네 명의 배우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죽음을 받아들이고 마주한 순간 삶을 뜨겁게 사랑하고 싶었던 뫼르소처럼, 세상이 멸망한다 해도 출구 없는 우리의 삶에 우리의 돌을 끌어안고 사랑하기 위해 시지프스처럼 쉴 새 없이 돌을 굴리는 이들의 이야기가 깊은 인상을 남긴다. 언노운 역은 이형훈, 송유택, 조환지, 포엣 역은 정다희, 박선영, 윤지우, 클라운 역은 정민, 임강성, 김대곤, 아스트로 역은 이후림, 김태오, 이선우가 맡는다.
뮤지컬 ‘시지프스’는 지난 7월 DIMF의 ‘창작지원사업’에 선정돼 관객들에게 첫선을 보인 바 있다. 작품은 뮤지컬 ‘블루레인’, ‘프리다’로 DIMF 창작지원작에서 여러 차례 수상한 연출가 추정화, 작곡가 허수현 감독의 신작 뮤지컬로,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 아성크리에이터상, 창작뮤지컬상을 모두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본 공연에서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토리 전개와 뛰어난 작품성,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를 보여주며 작품의 다양한 매력을 전할 전망이다.
한편, 뮤지컬 ‘시지프스’는 오는 12월 10일 서울 예스24스테이지 2관에서 개막해 2025년 3월 2일까지 공연된다.
<저작권자 ⓒ 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문화/연예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