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녹, ‘현역가왕2’ 출격! ‘2025 한일가왕전’ 국가대표 노린다!■ 에녹, ‘현역가왕2’ 출격 활약 기대! 스케일 다른 팬덤 열혈 응원도 시작
스케일 다른 팬덤 전국 방방곡곡 응원 시작 ‘현역가왕2’ 에녹, ‘2025 한일가왕전’ 국가대표 노린다! 팬덤 응원도 글로벌 스케일
[국민뉴스=김지인 기자] 가수 겸 배우 에녹이 국가대표 가왕이 되기 위해 ‘현역가왕2’에 출격, 활약을 예고했다. 에녹은 지난 26일 첫 방송된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에 출연했다.
MBN ‘현역가왕2’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대기획으로 2025년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가수’ TOP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이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실력과 인기를 자랑하는 에녹이 출전한 것.
앞서 다양한 분야에서 실력을 쌓으며 트롯계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한 에녹은 ‘현역가왕2’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여과 없이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현역가왕2’ 첫 방송에서 황민호, 환희가 ‘올인정’을 받은 가운데 방송 말미 공개된 2회 예고편에 에녹이 트롯계 현역 2년 차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등장만으로 분위기를 압도한 에녹을 비롯 진해성, 박구윤, 나태주 등 더욱 화려한 라인업이 공개되며 에녹의 무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쏠렸다.
이에 에녹의 팬들의 응원도 시작된다. 거대한 팬덤으로 유명한 에녹의 팬들은 ‘현역가왕2’에 출연하는 에녹을 응원하기 위해 서울을 비롯, 부산, 광주, 전남, 장성 등 전국 방방곡곡에 에녹을 응원하는 광고를 진행한다. 서울 광화문 주요 건물 전광판을 시작으로 지하철 54개 역, 전국 편의점 매장, 부산 서면 백화점 등 팬덤의 규모와 애정이 느껴지는 다양한 응원 광고로 에녹을 지지할 계획이다.
한편, 에녹은 최근 빛나는 모든 순간을 담은 2025년 시즌 그리팅 출시 소식을 알리며 팬들에게 특별한 연말을 선물했다. 에녹의 시즌 그리팅은 EMK엔터테인먼트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에녹은 오는 12월 5일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ATURE 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마타하리’를 비롯,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 출연 및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며, 에녹이 출연하는 MBN '현역가왕2'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문화/연예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