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뉴스=김지인 기자]배우 이찬희가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원경>에 출연한다.
이찬희의 소속사 럭키몬스터 엔터테인먼트는 13일 “배우 이찬희가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원경>에 출연한다. 차주영, 이현욱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신예답지 않은 열연을 펼칠 이찬희에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전했다.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원경>은 남편 태종 이방원과 함께 권력을 쟁취한 원경왕후를 중심으로, 왕과 왕비, 남편과 아내, 그사이에 감춰진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다. 정치적 동반자로 알려져 있는 이들 부부의 서사를 원경의 관점에서 새롭게 창조하고 해석해 흥미를 더한다.
이찬희는 독립영화계 신인 루키로 성장해오며 연기내공을 쌓아왔으며, 전년도 전주국제영화제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영화 <아웃!>(연출 손태겸)에서 주인공 ‘이창’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다양한 작품에서 발군의 연기실력을 뽐내는 이찬희의 첫 사극 작품인 <원경>에서는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찬희가 출연하는 tvN X TVING <원경>은 오는 1월 6일(월) 오후 2시 티빙에서 1,2화가 선공개 되며, 오후 8시 50분 tvN에서 1화가 첫 방송될 예정이다. 드라마의 전사를 담은 프리퀄 시리즈도 추후 티빙 오리지널로 공개된다.
출처. 럭키몬스터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문화/연예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