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예능대세로 용틀임 하는 트롯클래식 황제'트바로티'김호중

2020-12-28     김환태칼럼
 

전도양양했지만 중심부 카르텔의 벽에 막혀 용으로 비상하지 못하고 권토중래하던 상황하에서 트롯 전환이라는 일생일대의 대결단으로 인생역전을 이루어낸 인간승리의 주인공'트바로티' 김호중의 성공가도 질주는 무적불패 브레이크 없는 전차처럼 거침이 없다.

 

필자는 그동안 비교불가 빼어난 가창력과 장르 초월 전천후 만능 노래실력,천재적 예능감,드라마틱한 인생사,국민대중에게 웃음과 행복을 선사하는 김호중이야말로  국보급 국민행복 생산공장 예능 천하대세로 명명하면서 머지않아 세계적 K-트롯클래식 대스타로 국가적 자랑이 될 것으로 전망했었다. 

 

세계적 예능대세'트바로티'김호중으로 용틀임할 것이라는 예상은 비단 필자뿐만 아니라 명불허전 비교불가'트바로티'의 헌신적 영원한 동반자 찐팬 아리스 10만 대군을 비롯 전국 8도 열혈 김호중 마니아 국민 대중 모두 같은 생각이요 바램이라고 본다.

 

세계적 K-트롯클래식 대스타 김호중에 대한 전망이 이제 단순한 기대와 바램이 아닌 엄연한 확신적 현실로 시시각각 다가오고 있다.

 

지난 11일 발매에 들어가자마자 찐팬 아리스군단과 전국 김호중마니아 국민 대중의 폭발적 호응으로 지난 9월 53만장 기록을 세웠던 정규앨범 '우리가'의 기록에 육박하는 51만장을 돌파 연타석 더블 플래티넘 대박 홈런을 친 클래식 미니앨범'더 클래식 앨범'에 대해 세계 각국에서 수입 발매 요청이 빗발치고 있다.

 

 이뿐이 아니다.한국가수로는 조용필,패티김,이선희,인순이,김범수 등 몇몇 스타들만이 무대를 밟는 영광을 누렸을 정도로 세계적 음악인들의 꿈의 무대로 평생 한번 설까말가하는 뉴욕 카네기홀에서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후 공연을 요청하는 러브콜을 보내 왔다.

 

 

세계각국 앨범 발매,카네기홀 공연은 트바로티 김호중을 국보급 예능대세에서 세계적 예능대세로 제2의 인생 대역전의 역사를 쓸 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에 이어 대한민국의 문화예술적 위상을 드높이는 쾌거로 국민적 자랑이 될 것이다.

 

트바로티 김호중의 세계적 예능대세로의 비상은 '더클래식 앨범'의 초대박 성공이 결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첫 정규앨범'우리가'의 53만장 초동발매에는 조금 못미치는 51만장으로 나타나고 있지만 세계적 성악가 조수미의'온리 러브'(2000년) 이후 역대 클래식 앨범 2위라는 놀라운 기록으로 밀리언 셀러'100만장 앨범 사나이 김호중'을 만든데서 보듯 파급효과와 영향력은 막강하다.

 

발매와 동시 음반판매 1위 등극,음원 공개 이후 음원차트 상위권 석권이라는 음반,음원 두마리 토끼를 단숨에 잡아버린 '더 클래식앨범'의 인기는 살아있는 활화산처럼 연일 폭발세다.

 

이와같은 김호중의 '더 클래식앨범'의 초대박 성공은 성악가 겸 팝페라 가수로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임형주씨의 극찬이 말해 주는바와 같이 결코 우연이 아니다. 

 

임형주씨는 김호중의'더 클래식앨범'에 대해 "이번 김호중씨 첫 클래식 앨범의 전 수록곡을 다 들어 봤는데 굉장히 완성도 높은 앨범이라 생각한다"면서 "그 중에서 특히 개인적으로는'페테리코의 탄식'을 듣고 감탄했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이어 형주씨는 "정말 타고 났다.그의 정열적 보이스,수려한 음악성...왜 수 많은 팬들을 매료시켰는지 이번 기회에 잘 알게 됐다.오늘을 기점으로 예전보다 더욱 눈여겨 보겠으며 또한 저의 최애 후배 뮤지션 리스트에 우리 호중씨를 추가하겠다"며 거듭 극찬을 쏟아냈다.

 

그러면서 임형주씨는 "제 이름을 검색하던 중 김호중씨가 카네기홀 공연 제안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면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어 형주씨는 "김호중씨는 일단 가진 소리가 매우 건강하고 호흡도 좋고 무엇보다 여러 장르를 넘나드는 유연한 음악성을 갖고 있는 후배 뮤지션이라고 생각했는데 제대 이후에도 꽃길만 걷게 되겠군요.파이팅~축하해요" 축하 메시지로 앞으로 이어질 탄탄대로 세계적 예능 대세 장도를 축하했다.

 

 

'트바로티'김호중이 전도양양한 성악가에서 트롯 전환이라는 인생일대의 대결단을 통해 예능 대세로 대중가요계를 일거에 평정한후 '더 클래식앨범'으로 음악인으로 첫 출발점으로 회귀하여 클래식 황제로까지 존재감을 떨치면서 앨범 세계화,카네기홀 공연으로 독보적인 김호중만의 새로운 장르 세계적 K-트롯클래식 대스타로 비상할 수 있게 된 것은 무엇 때문일까.

 

첫째,타고난 음악적 재질,끊임없는 노력과 음악에 대한 열정,불퇴전의 도전적 의지,갈고 닦은 예능감 등 김호중 자신만의 비교불가 음악적,인간적 자산을 가졌다는 점이다.

 

둘째,일심동체로 똘똘 뭉친 찐팬 10만 아리스 군단의 물심양면 헌신적,충성적인 총력적 응원과 사랑이 결정적인 힘으로 작용했고 이와같은 철옹성 팬덤이 일관성,지속성,확장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특히 이처럼 충성도 높은 아리스 군단이 막강 전투력 발휘를 통해 예능천하 김호중을 떠 받치고 있는 힘은 여타 팬클럽과 구분되는 품위와 격조,자존심으로 무장한 클래식 마니아에서 출발한 고품격 수준에 한국적 감성 트롯과 인간적 감동에 공감대를 함께하는 정서적 연대로 일심동체로 뭉치는데서 나온다는 점에서 가히 무적불패다.

 

이와같은 김호중의 예능적 자산,찐팬 아리스군단의 막강 팬덤을 주축으로 탁월한 기획과 마케팅,전방위적 총력 지원을 아끼지 않는 소속사와 김호중의 이름 석자에 행복감을 느끼는 전국 김호중마니아 국민 대중의 변함없는 뜨거운 응원도 오늘의 예능대세 장차 세계적 예능대세 '트바로티' 김호중의 원군이 되고 있다.

 

이제 세계적 K-트롯클래식 대스타 김호중의 비상은 움직일수 없는 현실로 다가오고 있다.국가적 지원과 전폭적인 국민적 응원이 함께 한다면 대한민국 행복 생산공장 트롯 예능 대세에서 지구촌 행복생산 불멸의 금자탑 K-트롯클래식 거함 천하 예능대세 김호중의 새역사는 반드시 쓰여 질 것으로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