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행복 생산공장 트롯클래식대세 불변의 그 이름 석자는 트바로티 '김호중'

2021-03-06     김환태
 

 

'트바로티' 김호중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소집되어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고 있다.  지난해 9월10일 사회복무요원으로 첫발을 내딛음과 동시 모든 연예활동을 내려 놓고 오로지 국방의 의무 이행에 전념하고 있는 상황하에서도 트롯클래식 대세 '트바로티'김호중의 전설적 존재감은 확고하다. 

현역으로 왕성한 활동력을 보여주고 있는 동료,선후배 연예인들에 못지 않는 국민적 응원과 사랑을 받고 있다.이와같은 트롯클래식 황제 김호중의 결코 식지도 꺼지지도 않는 용광로 같은 국민적 인기는 매주 발표되는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순위가 웅변으로 증명한다.

김호중은 지난 2월 151~154주차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4주 연속 6위에 올라 154주차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평점랭킹 터줏대감 강다니엘을 비롯 현역으로 대중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는 임영웅,방탄소년단,이찬원,송가인과 인기 상위권에 포진 현역에 뒤지지 않는  최고의 스타로 위용을 떨치고 있다.

무대와 소통공간에서 비껴 서 있음에도 김호중의 이와같은 인기몰이는 지난해 첫 정규앨범과 클래식 앨범이 연이어 50만장을 돌파하는 플래티넘 역사를 쓰면서 100만장 밀리언셀러의 신화적 주인공으로  세계적 트롯클래식 스타로 용틀임하는 카네기홀 공연 초청,세계각국 음반발매 요청 쇄도, 음반-음원-인기 쓰리런 홈런,인생역전 드라마에 감동한 대중들이 응원의 끈을 단단히 붙들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김호중의 영원한 동반자를 자처하고 자신의 사생활을 즐거운 마음으로 희생하면서 헌신적으로 음반 홍보 구매,음원 스트리밍,인기 평점 투표 참여 등 총공작전에 일기당천의 전사로 참여 응원한 11만 아리스 찐팬 군단의 무적불패 전투력이 군백기 공백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등 결정적 기여를 하고 있다.

이처럼 찐팬 아리스 군단과 전국 대중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심리적 안정감속에 주어진 사회복무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김호중은 명실공히 진짜사나이로 인증받는 3주간의 군사훈련을 받는다.

 4월 1일 논산 육군훈련소로 입소하여 3주간 군사훈련을 마치고 나면 현재의 근무처인  서울 서초동의 한 복지기관으로 복귀하여 사회복무요원으로 소집해제시까지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군사훈련 입소시 팬들은 훈련소까지 원정 응원으로 격려하고 싶어 하지만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되지 않은 상황으로 인해 별도의 격려 행사를 갖기는 어렵다는 점에서 팬들의 아쉬움은 적지 않다.

지난 2월 25일 이와 관련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도 팬들의 이러한 여론을 의식 “김호중이 육군훈련소 입소하는 당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팬분들과 함께하는 행사는 따로 마련하지 않으려고 한다”고 양해를 구했다.

비록 공개적인 격려 행사는 가질수 없지만 팬들의 뜨거운 응원과 사랑이 존재하기에 '트바로티' 김호중은 성공적인 3주간의 훈련소 군사훈련을 통해 강철같은 육체적,정신적 투지를 배양,현역 복귀시 말이 아닌 행동으로 비교불가 세계적 스타로 용틀임하는 스타성을 보여줄 것으로 확신한다.

경지를 뛰어넘는 가창력,전천후 노래실력,천재적 예능감으로 국민에게 위로와 희망과 용기,즐거움을 선사하는 국민행복 생산공장 트롯클래식 대세 '트바로티' 김호중과 함께 동시대를 살아가는 국민과 대한민국에게 보배는 과연 누구겠는가. 불변의 그 이름 석자는 '김호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