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트바로티'김호중이 보여주는 나라사랑 팬사랑 멋있다

2021-04-10     김환태

 

        

 

 

 

지난 1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하여 11만 아리스 찐팬 군단과  국민적 응원속에 3주간에 걸친 기초군사훈련에 비지땀을 흘리며 열정을 불사르고 있는 국방맨 '트바로티' 김호중의 마음속엔 한결같은 나라사랑과  팬사랑이 함께한다.

김호중은 진짜사나이가 되기위해 필수과정인 기초군사훈련의 핵심인 '피가나고 알이배고 아이고'소리가 저절로 나온다는 소총사격 훈련을 포함한 각개전투 훈련으로 육체적으로  힘든 상황하에서도 헌신적인 팬과 대중에 대한 사랑을 한순간도 놓치지 않는다.

비교불가 빼어난 가창력과 트로트와 클래식을 자유자재로 아우르는 전천후 노래실력,천재적 예능감으로 국민에게 감동과 희망과 용기를 선사하는 인생역전 국민행복생산 활약상을 담은 전시 공간을 원하는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전시회가 이와같은 '트바로티'김호중의 가없는 팬사랑을 웅변으로 말해준다.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이 “오는 6월 갤러리아포레 더 서울라이티움 제1전시장에서 국내외 유명 작가들이 김호중을 담은 작품을 전시하는 ‘김호중 미디어 아트 전시회’를 개최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히면서 팬들의 설레임과 기대감은 수직 급상승하고 있다.

 

                                                      [사진 출처 : 알레한드로 비질란테 공식 SNS 채널 캡처]

이번 전시회는 세계적 팝 아티스트인 알레한드로 비질란테((Alejandro Vigilante) 뿐만 아니라 십여 명의 TOP(톱) 작가들이 참여해 그림과 더불어 미디어 아트 등 다채로운 작품들로 꾸며진다고 한다.

특히 ‘김호중 미디어 아트 전시회’는 박물관이나 미술관 등에서 관람객들에게 전시물을 설명하는 안내인인 도슨트(docent)와 함께해 보는 재미와 작품에 대한 팬들의 이해까지 도울 예정이어서 팬들은 감격에 겨워하고 있다.

다채로운 공간과 콘텐츠로 꾸며질 이번 전시회에는 ‘트바로티’ 김호중과 ‘미스터트롯’ 김호중, ‘아리스’와 김호중은 물론, ‘김호중의 인생 스토리’까지 다양한 형태의 작품으로 담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도 선물할 계획이다.

‘김호중 미디어 아트 전시회’는 앞서 언급한바와 같이 김호중의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의 ‘아리스’ 회원들 요청으로 기획됐다.

 

물심양면 희생적 헌신으로 세계적 트롯클래식 대스타 김호중의 영원한 동반자 고품격 팬덤문화를 창조한 11만 ‘아리스’군단은 지난 2020년 8월부터 11월까지 서울과 일산, 대구 등 전국 릴레이 사진전을 개최해 군 복무 중인 김호중에 대한 꾸준한 사랑을 보낸 바 있다.

이처럼 만인의 연인 인기탑 국민가수 김호중과 아리스가 '트바로티'동일체가 되어 응원과 사랑으로 함께할때 김호중은 세계적 예능대세로 국민행복은 물론 세계인의 행복을 위한 원톱 트롯클래식 대스타로 불멸의 위상을 구축할 것으로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