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산처럼 장중한 예능 대세 트바로티 김호중의 막강 존재감

2021-11-01     김환태
 

 

이 시대를 대표하는 대중 문화정신으로 자리매김한 예능 대세 트바로티 김호중의 막강 저력은 비교불가다.태산처럼 장중하다.장강의 물줄기처럼 위풍당당하다.

김호중의 존재감은 현역으로 활동할때나 국방의 의무 이행으로 인한 군백기인 요즈음 가리지 않고 늘 한결같다.

이와같은 트바로티 김호중의 비교불가 존재감은 빼어난 인생대역전을 이루어낸 트롯-클래식 가창력,장르초월 노래실력,인간 승리 드라마에 감동한 12만 아리스 찐팬 군단의 헌신적 무적팬덤과 전국 대중들의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이 만들어 낸 불가사의다.

이처럼 대국민 행복 아이콘 트바로티 김호중+찐팬 아리스 팬덤+대중의 응원과 사랑이 함께 하는 한 김호중의 예능 천하 존재감은 미래 진행형으로 일취월장할 것임을 믿어 확신한다.

이와같은 확신은 요즈음 군백기를 무색케하는 최상위권 대중적 인기에서 비롯된다. 김호중은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팬덤 아리스의 전폭적인 응원으로 10월생 셀럽 중 가장 높은 투표수를 획득 '10월의 기적'으로 선정됐다.

 

 

 

김호중은 지난 10월 2일 생일에 아리스의 폭발적인 응원을 받아 3억 2131만 1476표의 기록을 세우면서 '최애돌 셀럽' 이달의 기적으로 우뚝 섰다. 김호중은 생일날 '최애돌 셀럽' 제11대 기부요정으로도 선정되었다..

'최애돌 셀럽'은 매월  '이달의 기적'으로 선정될 경우 지하철 광고를 진행하는데 '10월의 기적'으로 선정된 김호중의 광고는 11월 15일 ~ 11월 29일 15일간 건대입구역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호중은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 트로트 남자 랭킹에서도 지난달 26일부터 11월 1일 오전까지 진행된 '팬앤스타' 10월 넷째 주 트로트 남자 랭킹 투표에서 1027만 3971표로 2위를 차지하는 막강 저력을 과시했다.

이뿐이 아니다. 지난 10월 22일부터 10월 28일까지 집계된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도 김호중은 30만 1821표를 획득 2위를 차지했다.

 

이처럼 대국민 행복 아이콘 트바로티 김호중에 대한 찐팬과 전국 남녀노소 대중,해외 동포들의 응원과 사랑은 부인할 수 없는 현실이다.

 

현역 무대를 떠나 국방의 의무 이행중인 군백기임에도 변함없는 팬과 국민적 사랑이 함께하는 스타는 트바로티 김호중이 처음이자 마지막이 아닐까 하는 점에서 현역 복귀 무대 또한 미증유의 전설을 쓸 것으로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