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정의 수호전사 김민웅 교수 국가적 흉기 쓰레기 황색 언론 글몽둥이 맹공 찜질...시원 통쾌!!

김환태 칼럼 | 기사입력 2020/08/01 [23:44]

정의 수호전사 김민웅 교수 국가적 흉기 쓰레기 황색 언론 글몽둥이 맹공 찜질...시원 통쾌!!

김환태 칼럼 | 입력 : 2020/08/01 [23:44]

 

▲ 정의의 수호전사 김민웅 교수

 

촌철살인의 정의의 글몽둥이로 불의를 조천박살내는 일기당천 경희대 미래문명원 김민웅 교수는 이 시대를 대표하는 정의의 수호전사다.

 

요즈음 안타깝게 세상을 뜬 박원순 서울시장의 명예회복에 대한 소신 발언외에 은인자중하며 전투력을 강화해 온 김교수가 마침내 날카롭게 벼린 글몽둥이를 꺼내 들고 전면에 나섰다.

 

김 교수는 검찰쿠데타 총사령탑 윤석열과 명박근혜 미래통합당 부동산 폭등 원초적 주범들을 비호하며 간교한 적반하장 비호 펜대질로 여론을 왜곡 선동하는 국가적 악성종양 조중동 쓰레기 적폐 조폭적 언론권력 소굴을 향해 대갈격분 글 몽둥이를 가차없이 휘둘렀다.

 

김 교수는 조중동문과 보수 종편이 사회적 공기라는 언론 본연의 사명과 역할을 내팽개 친 채 국가적 흉기로 돌변하여 악의적인 국가 현안 왜곡과 여론 조작으로 국정을 발목잡고 진영 전쟁을 부추기는 망국적 작태를 초전박살내는 직격탄을 날렸다.

 

김 교수는 이들 국가적 흉기 황색 쓰레기 저널리즘들이 한통속 펜대질 나팔불기로 “추미애와 윤석열의 충돌”이라고 뽑은 판박이 제목의 기사는 본질이 “윤석열의 검찰개혁 저항”과 “이에 대한 장관의 제동”임에도 악의적으로 왜곡하고 있다고 맹타를 가했다.

 

 

김 교수는 또 “윤석열 힘빼기”라는 기사라고 지면을 더럽게 도배한데 대해 패권검찰 권력을 수호하기 위한 반개혁 검찰 쿠데타에 대한 “정치검찰 세력의 정리”이고, “추미애 법무부장관 권한강화, 검찰개혁에 반해”라는 뒤집기 기사는 “정치검찰에 대한 민주적 통제의 강화”라는 본질을 왜곡한 사실상 언론권력의 폭거라고 규정했다.

 

 

이해찬 여당대표의 “서울 천박하다”는 표현에 대해서도 국가적 흉기 쓰레기 적폐언론 패거리들은 전체 맥락을 완전히 무시한 채 부분적 표현만을 송곳으로 콕 찍어 떼어내듯 “서울 폄하”라고 매도하였다고 난타했다.

 

그러면서 실제 앞뒤 문맥을 보면 “세계적 도시에 비해 문화적 품격 떨어져 고민해야”한다는 의미에서 했던 발언이며 “부동산 시장에 지배당하는 수도, 이건 아니다”라는 의미의 발언으로 이해찬 대표의 발언은 “고품격 도시론”이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한동훈 폭행. 검찰 수사과정에서 활극, 육탄전” 등 제목의 보도 펜대질에 대해서도 김 교수는 명쾌하게 “피의자된 검사장, 정당한 압수수사 진행 저항임에도 사실을 왜곡한 무고”라면서 “검사장이 조폭검거 때처럼 증거물 확보과정에서 물리적 저항을 해?”해야 정확하다고 일침을 가했다.

 

 

김 교수의 금과옥조 글 몽둥이를 맞고 수구 황색 쓰레기 적폐언론들이 정신을 차려 본연의 정도언론의 길을 걸으면 좋겠지만 헌법상 언론의 자유,표현의 자유,독자의 알권리를 펜 뼛속깊이 언론권력 유지 수단,무기로 용접한 상태에서 사회적 공기로 환골탈태를 기대하는 건 연목구어다.

 

이들 수구 적페언론 집단의 우상 박정희가 "미친개는 몽둥이가 약"이라고 한 말처럼 이미 미친개 수준으로 타락한 구제불능 쓰레기 언론 무리들에 대해서는 김민웅 교수 같은 정의 수호전사들이 휘두르는 시원 통쾌한 글몽둥이 융단폭격 찜질밖에 다른 방법이 없다.

 

 

다음은 김민웅 교수의 시원통쾌 페이스북 촌철살인 글 전문이다.

 

 

 
언론의 여론 조작술
1. 추미애와 윤석열의 충돌
아니다. 윤석열의 검찰개혁 저항이다. 이에 대한 장관의 제동.
2. 윤석열 힘빼기
아니다. 정치검찰 세력 정리다.
3. 추미애 법무부장관 권한 강화, 검찰개혁에 반해
아니다. 정치검찰에 대한 민주적 통제 강화다.
4. 이해찬, “서울 천박하다”. 서울 폄하
아니다. 세계적 도시에 비해 문화적 품격 떨어져 고민해야.
부동산 시장에 지배당하는 수도. 이건 아니다라는 것.
“고품격 도시론”이 핵심
5. 한동훈 폭행. 검찰 수사과정에서 활극, 육탄전
아니다. 피의자된 검사장, 정당한 압수 수사 진행 저항에 사실 왜곡 무고다.
검사장이 조폭검거 때 처럼 증거물 확보과정에서 물리적 저항을 해?
그러니까 조폭검거할 때 발생하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