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울지방보훈청,「어버이날 맞이, 직원들이 직접 만든 천연 수세미 나눔행사」실시, 든든한 보훈 실천

김환태 | 기사입력 2021/05/08 [01:57]

서울지방보훈청,「어버이날 맞이, 직원들이 직접 만든 천연 수세미 나눔행사」실시, 든든한 보훈 실천

김환태 | 입력 : 2021/05/08 [01:57]

  

                             국가유공자분들의 희생과 헌신에 보답하고자 

                           천연 수세미 만들기에 서울지방보훈청 직원 동참 

  

▲ 천연 수세미 나눔행사3



[국민뉴스=김환태 기자]서울지방보훈청(이성춘)은 2021년 어버이날을 맞아 5.7.(금) 서울지방보훈청 1층 민원안내실에서 서울청을 방문하는 국가유공자, 보훈가족분들을 대상으로 「직원들이 직접 만든 천연수세미 나눔행사」를 실시하였다.

 

‘천연 수세미 만들기 교육’을 서울청 직원 대상으로 실시하고, 서울청 내방 국가유공자, 보훈가족분들에게 나눔과 동시에 직접 만들기를 통해 직원들의 업무 긴장감 완화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위해 서울청 자체 교육문화의 날 운영 일환으로 실시되었다.

 

▲ 천연 수세미 나눔행사2



직접 만든 천연 수세미 나눔행사를 통하여 직원들의 국가유공자분들에 대한 감사함과 공감 실천의식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이성춘 서울지방보훈청장은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코로나 블루도 극복하면서 우리 서울청 직원들이 직접 만든 천연 수세미를 어버이날에 함께 나누는 행사를 통해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헌신에 보답하고 감사한 마음을 갖을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 천연 수세미 나눔행사


앞으로도 직원역량 강화와 정서 순화를 도모하면서도 보훈가족에게 감사하고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는 공직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