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부산시, 부산역 동백상회, 부산기업제품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김광운 | 기사입력 2021/06/01 [00:05]

부산시, 부산역 동백상회, 부산기업제품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김광운 | 입력 : 2021/06/01 [00:05]

 

[국민뉴스=김광운 기자]부산시(시장 박형준)는 6월 1일부터 6월 15일까지 부산역 유라시아플랫폼 1층105호 동백상회에서 2021년 신규기업 입점 기념 할인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백상회는 역량을 가진 부산기업이 우수한 제품을 홍보‧판매할 수 있는 매장으로 올해 4월 공고를 통하여 57개 부산기업을 선정했다. 선정된 기업은 5개월동안(평가 후 계약연장 가능) 동백상회에 입점할 수 있으며, 부산시에서 추진하는 마케팅, 홍보사업에 참여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동백상회는 예년에 비해 더 많은 부산기업의 우수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부산 프리미엄 막걸리와 막걸리 지게미로 만든 비누, 부산대표수산물을 활용한 다시팩, 김스낵, 어간장, 명품육수 제품, 부산을 방문한 관광객들을위한 광안대교 페이퍼토이, 수제가방, 부산대표 신발제품, 부산우수식품 선정 향토기업의 전병이 여행 선물 패키지로 판매될 예정이며, 부산대표 화장품 제품및 건강식품과 커피드립백, 블랜딩 차, 공예제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동백상회는 6월 1일부터 15일까지 신규기업 입점 기념으로 24개 업체와함께 최대 50% 제품 할인행사를 추진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로 기존 대형유통망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우수한 지역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동백상회가 코로나19 위기 속 제품 홍보·판매에 어려움을겪는 기업들에 판매의 장을 마련하여 지역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중소기업 판로 확대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꾸준히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지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