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국민의 검찰개혁 지상명령 받든 조국 전 정관 회고록‘조국의 시간’ 2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 휩쓸어..검찰개혁 정당성 국민이 인정!!

김환태 | 기사입력 2021/06/11 [00:05]

국민의 검찰개혁 지상명령 받든 조국 전 정관 회고록‘조국의 시간’ 2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 휩쓸어..검찰개혁 정당성 국민이 인정!!

김환태 | 입력 : 2021/06/11 [00:05]

 

 

[국민뉴스=김환태 기자]조국 전 장관의 국민의 지상명령을 받든 검찰개혁 과정에서 윤석열 권력검찰의 반검찰개혁 쿠데타 멸문지화 수사 폭거에 맞선 파란만장한 인생 역사가 담긴 회고록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인기가 식을 줄을 모른다.

알라딘 인터넷서점은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회고록 ‘조국의 시간’이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알라딘 주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주 구매층은 40~50대로 전체 구매의 72.1%를 해당 연령대에서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조국 장관의 회고록 베스트셀러 행진은 알라딘뿐 만 아니라 전국 서점 가리지 않고 베스트셀러 1위를 휩쓸고 있다.이와같은 조 전 정관의 회고록에 대한 국민적 인기는 무엇을 의미하겠는가.

 



조국 전 장관이 총대를 메고 밀어부친 국민과 헌법위에 군림해 온 이땅의 반민주 반국민 반헌법적 특권검찰을 개혁 국민의 검찰로 돌려 놓으려한 검찰개혁이 국민의 뜻을 받든 정당한 국정행위로 인정함을 웅변으로 증명하는 것이다.

검찰개혁이 아직도 계속 진행중이고 이에 대해 검찰내 윤석열 추종세력과 윤석열 배후 상왕 연합세력 조중동과 국민의힘 연합 수구세력의 연합 공세가 여전한 상황앞에서 불퇴전의 일기당천 기개로 맞서고 있는 조국  전 정관을 촛불혁명세력과 민주국민이 전폭 응원하고 있는 만큼 조 장관의 회고록은 국민도서 전설적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을 것으로 확신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