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에픽하이 미쓰라진, 감미로운 ASMR 보이스에 ‘FOREST 21’ 콘서트 기대 폭발!!

김지인 | 기사입력 2021/06/11 [07:31]

에픽하이 미쓰라진, 감미로운 ASMR 보이스에 ‘FOREST 21’ 콘서트 기대 폭발!!

김지인 | 입력 : 2021/06/11 [07:31]

 

                                                                                [사진 제공 : OURS]

[국민뉴스=김지인 기자]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감미로운 ASMR로 ‘FOREST 2021’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10일 정오 에픽하이 멤버들은 공식 SNS를 통해 미쓰라진의 ASMR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에픽하이에게 ASMR을 시켜보았다”라는 문구와 함께 지난 9일 첫 스타트를 끊었던 투컷에 이어 미쓰라진이 등장했다.

노을을 표현하라는 주문에 당황했던 투컷과 달리 미쓰라진은 숲속에서 바람이 부는 소리를 표현한 것은 물론 “바람을 느껴보세요”라며 외모와는 상반되는 스윗한 보이스와 매력을 뽐냈다.

이에 팬들은 “피톤치트가 느껴지는 건 기분 탓인가”, “숲냄새 말고 숨냄새가 난다”, “너무 귀엽다”, “마지막 타블로 ASMR도 기대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에픽하이는 오는 26일 오후 7시 틱톡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콘서트 ‘FOREST 2021-EPIK HIGH with special guest 하동균’(이하 ‘FOREST 21’)를 개최한다. ‘FOREST 2021’ 콘서트는 답답한 일상과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이 자유롭지 않은 지금, 각자의 공간에서 함께 떠나는 여행 같은 공연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가수 하동균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에픽하이와 함께 깊은 시너지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며, 팬들과 공유하고 있는 추억을 풀어내고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와 음악을 나누며 소중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도로시커뮤니케이션즈 주최 모티브프러덕션 주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을 받아 개최하는 이번 ‘FOREST 2021’ 콘서트는 26일 오후 7시 틱톡 라이브를 통해 모바일 및 PC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주) 제이지스타(JG STAR) / 제이지엔터테인먼트(JG Entertainment)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38길 42 대표전화: 02.547.0825 E-mail: jg-star@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