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행복 아이콘 국민가수 송가인 비교불가 막강 존재감 브랜드 대상 트로트 가수,트롯여가수 동시 1위등극

김환태 칼럼 | 기사입력 2021/08/20 [21:01]

행복 아이콘 국민가수 송가인 비교불가 막강 존재감 브랜드 대상 트로트 가수,트롯여가수 동시 1위등극

김환태 칼럼 | 입력 : 2021/08/20 [21:01]

‘브랜드 그 자체’ 송가인, 올해의 브랜드 대상 트로트 가수 부문 1위 차지…대체 불가 존재감 뽐낸 트롯여신!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지역,세대,계층,성별 가리지 않고 전국민적 사랑과 응원을 받고 있는 트롯대세 전설적 인기탑 국민가수 송가인의 막강 존재감은 비교불가 그 자체다.

 

송가인은 빼어난 가창력과 장르 초월 전천후 명불허전 노래실력,경로효친 예의범절,팔방미인형 예능감각,카리스마적 무대 장악력과 고품격 무대 매너,선한 이웃사랑으로 국민에게 희망과 용기,행복을 선사하는 행복 아이콘이자 트롯부활과 전성시대를 이끄는 이시대의 문화정신이다.

 

이처럼 국민행복 보물창고 송가인의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막강 존재감은 헌신과 충성도로 무장한 영원한 동반자 팬클럽군단 어게인이 수호전사로 맹활약하는 팬덤의 뒷받침까지 있기에 가히 철옹성이다.

 

이와같은 송가인의 전설적 존재감은 최근 발표된 브랜드대상 트로트 가수 부문 1위, 스타랭킹 플랫폼 ‘트롯스타 여자 1위 등극이 웅변으로 증명한다.

 

송가인은 지난 19일 한국 소비자 포럼에서 발표한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트로트 가수 여자 부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송가인은 그동안 음원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함과 함께 화제성 1위를 기록하며 ‘역시 송가인’이라는 평을 받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한 몸에 얻고 있다.

 

송가인, 트롯 스타 1위 등극 ‘여전한 인기 입증’…대체 불가 대세로 시선 집중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여기에 더하여 송가인은 지난 12일부터 19일까지 스타랭킹 플랫폼에서 진행된 ‘트롯스타 여자 1위는?’이라는 투표에서 5,597표라는 압도적인 득표를 기록하며 1위에 오르며  가시지 않는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브랜드 대상 트로트 가수와 트롯스타 여자 1위를 석권한 송가인은  “꾸준하고 변함없이 저에게 사랑을 주신 AGAIN(송가인 팬클럽)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빨리 팬분들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 왔으면 좋겠다. AGAIN(송가인 팬클럽)의 응원과 사랑이 있었기 때문에 지금의 제가 있는 것이라 생각한다.앞으로도 항상 멋진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9월부터는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을 찾아 뵐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이번 결과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진(眞)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이후 ‘미스트롯’이 끝난 지 2년이 지났지만 송가인의 건재함을 보여주는 지표로 해석된다. 송가인은 지상파와 종편,라디오 등 다양한 에능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남다른 가창력을 선보여 ‘송가인 이름이 곧 브랜드’라는 평을 들은 바 있다.


또한, 송가인은 방송 출연시 늘  지극한 팬 사랑을 자랑하기도 했는데, 최근 트위터를 통해 직접 팬들과 소통하는 것 역시 팬 사랑의 일환이다. 송가인은 트로트의 주 소비층인 7080세대뿐만 아니라, MZ세대까지 사로잡으며 그녀만의 매력을 전 세대에 알림으로써 대체 불가 대세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송가인은 이처럼  SNS로 팬들과 만나며 그녀만의 매력을 뽐내고 있어 앞으로는 또 어떤 모습으로 대중을 사로잡을 것인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9월부터 JTBC에서 방송되는 ‘풍류대장 – 합한 소리꾼들의 전쟁’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교불가,명불허전 전설적 존재감으로 코로나 사태로 고난의 행군중인 국민들에게 희망과 용기,행복을 선사하는 국가적 보배 송가인이 있기에 대한민국은 번영과 행복의 날개를 펼칠 것으로 확신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