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울지방보훈청,‘한가위 송편 나눔 행사’

김환태 | 기사입력 2021/09/18 [00:05]

서울지방보훈청,‘한가위 송편 나눔 행사’

김환태 | 입력 : 2021/09/18 [00:05]

 

서울지방보훈청, 추석 앞두고 고령 저소득 700여가구에게 송편 전달하며, 취약계층 보훈가족 위문

▲ 송편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보훈가족


 

[국민뉴스=김환태 기자]서울지방보훈청(청장 이성춘)은 추석을 앞두고 고령 취약계층 보훈가족 700여가구에게 오색송편세트를 전달하며 명절의 훈훈한 정을 나눴다.

이성춘 청장은 특히 15()16()에는 용산과 영등포에 있는 쪽방촌에 거주하는 참전유공자를 찾아 송편세트와 위문품(홍삼세트)를 전달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면서 취약계층 보훈가족이 명절에 소외되지 않도록 위로격려했다.

6.25참전유공자 이○○어르신(90)홀로 지내다 보니 명절에는 더 소외되는 것 같았는데, 오색 송편과 함께 보훈청장님의 격려를 받으니 큰 위로가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 송편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보훈가족 어르신

 

한편,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한화시스템과 아성다이소에서도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저소득 보훈가족을 위해 유과세트, 생활용품세트 등의 다양한 후원품을 지원하였고, 서울지방보훈청은 지역사회의 정성어린 후원품을 저소득 취약계층 보훈가족에게 고루 전달하였다.

이성춘 청장은 코로나19와 지난 폭염으로 힘겨운 시간을 보낸 보훈가족들이 추석 명절만큼은 걱정없이 풍요롭게 보내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보훈가족의 안정된 노후생활을 위해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든든한 보훈을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