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X김도건, 숨막히는 만남 포착

김지인 | 기사입력 2021/11/14 [00:01]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X김도건, 숨막히는 만남 포착

김지인 | 입력 : 2021/11/14 [00:01]

    

[국민뉴스=김지인 기자]배우 김도건이 매혹적인 매력으로 브라운관 접수에 나섰다. 

 

지난 12일 첫 방송된 SBS 금요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김도건은 더원의 남성 캐주얼 광고 모델이자 한 사랑에만 머물지 않는 엉뚱한 사고뭉치 ‘지미’역으로 출연했다. 

 

 


김도건은 더원의 디자인팀 팀장 ‘하영은’(송혜교 분)에 의해 은밀한 사생활이 들통났다. 이에 하영은은 더원의 모델 김도건이 사생활 관련 품위 유지 조항을 위반하여 위약금을 물어야 한다고 말하자 김도건은 하영은을 설득하기 위해 바로 꼬리를 내린 채 ‘진짜 아무 일도 없었어요. 그리고 저 쟤 몰라요’라 말하며 당황스러운 모습을 감추지 못하고 허술한 면모를 보이며 보는 이들의 웃음 코드를 자극했다. 

 

 


반면 김도건은 포즈를 잡을 때만큼은 강렬한 눈빛, 매혹적인 표정으로 전과는 다른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 팬들에 가슴을 설레게 했다. 풍부하고 실감 있는 연기로 허당미 넘치지만 본업에서만큼은 프로페셔널한 ‘지미’역을 능청스럽게 소화해낸 김도건은 완성도 높은 접근으로 완벽한 캐릭터를 그려냈다. 

 

한편, 김도건이 출연하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 드라마로, 매주 금토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화면 캡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