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배우 진영, 두 번째 '빅이슈' 화보 커버 장식 “마음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김지인 | 기사입력 2021/12/02 [00:01]

배우 진영, 두 번째 '빅이슈' 화보 커버 장식 “마음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김지인 | 입력 : 2021/12/02 [00:01]

 

                        진영, 두 번째 빅이슈 커버 장식 “마음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사진=빅이슈코리아] 

 

[국민뉴스=김지인 기자]배우 진영이 매거진 빅이슈 264호의 커버 모델이 됐다.

 

올해 4월 전역해 최근 KBS2TV 드라마 <경찰수업>에서 ‘강선호’ 역을 맡으며 배우로서 성공적으로 복귀한 진영이 매거진 《빅이슈》와 촬영한 화보가 공개됐다.

 

 


진영은 겨울 무드를 물씬 풍기는 블랙 니트톱부터 민트색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수트 착장 등 모든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해 스탭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진영은 2017년에 이어 한 번 더 《빅이슈》 화보 및 인터뷰에 참여해 주거취약계층의 자립을 돕는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또한 진영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지난날을 되돌아보며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소개하기도 했다. 그는 “영화 <내안의 그놈>이 개봉했을 때 처음으로 주인공을 맡은 설렘이 커서 VIP 시사회 때 사람들을 많이 초대했다. 내가 많이 등장하는 영화를 보여준다는 사실이 떨리면서도 설레고 참 좋았다.”라고 회상했다. 연기와 노래뿐 아니라 작곡과 작사도 하는 ‘만능 엔터테이너’인 진영은 추후 음악 작업 계획에 대해 “앨범 작업은 계속 하고 있다.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고 싶어서 고민이 많다. 정말 좋은 노래를 잘 만들어서 내고 싶다.”라고 귀띔했다. 

 

 


진영의 화보 및 인터뷰가 수록된 빅이슈 264호는 12월 1일 발행되며 서울과 부산 지하철역의 거리 판매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타 지역에서는 정기구독과 온라인숍 구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온라인 구매는 빅이슈코리아 온라인숍과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등에서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