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예능지존 임영웅,연타석 찐팬국민행복 휘날레!!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온라인 팬미팅 ‘키싱하트 with HERO’

김환태 | 기사입력 2021/12/02 [00:06]

예능지존 임영웅,연타석 찐팬국민행복 휘날레!!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온라인 팬미팅 ‘키싱하트 with HERO’

김환태 | 입력 : 2021/12/02 [00:06]

 

                                                                           

한국 가요사를 다시 쓰는 임영웅은 부동의 음반,음원,인기 난공불락 최정상 인기탑 국민가수로 이 시대를 대표하는 대중 음악계의 지존이자 국민행복 아이콘이다.

 

이 시대를 대표하는 대중문화의 역대급 비교불가 전설적 영웅으로 우뚝 선 임영웅의 첫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이 12월 10일 KBS 전파를 타고 전국 안방에 행복을 선사한다.

 

이어  12월 21일 임영웅의 온라인 팬미팅 ‘키싱하트 with HERO’ 는 찐팬 20만 영웅시대 대군단과 전국 임영웅 마니아 대중들에게 감사의 사랑을 쏟아 붓는다.

 

 


자타가 공인하는 빼어난 감성적 가창력과 장르초월 전천후 비교불가 노래실력,독보적 무대 장악력,철저한 자기관리,역경을 딛고 최고의 가수로 성공가도를 질주한 입지전적 인간 승리 드라마,대중 존중 인간적 예의,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를 위한 아름다운 이웃사랑 나눔 선행,탁월한 예능감으로 행복감을 선사하는 황제적 만능 아티스트 임영웅이 펼치는 첫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의 뜨거운 열기에 온라인 팬미팅 ‘키싱하트 with HERO’가 가세하면서 2021년 대한민국 송년은 임영웅이 선사하는 행복으로 뒤덮을 것으로 전망된다.

 

첫 단독쇼에 이어 연타석 행복 휘날레를 장식할 키싱하트와 함께할  온라인 팬미팅 ‘키싱하트 with HERO’는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어서 영웅시대 찐팬군단과 전국 대중들은 벌써부터 기대와 설레임으로 밤잠을 설친다.


1일 아이웨어 브랜드 키싱하트 측은 12월 21일 임영웅의 온라인 팬미팅 ‘키싱하트 with HERO’ 개최 소식을 알려 팬들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임영웅과 키싱하트가 함께하는 ‘키싱하트 with HERO’는 프라이빗 온라인 팬미팅으로 비공개로 진행되며 지난달 28일부터 오는 18일까지 키싱하트 제품 구매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키싱하트 공식 판매처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오프라인 스토어, 홈쇼핑 등에서 구매하면 온라인 팬미팅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기존 구매자들은 상품 구매 시 받은 보랏빛 엽서에 사연을 적어 키싱하트에 보내면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9일로, 자세한 사항은 키싱하트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키싱하트]

한편, 키싱하트는 지난달 신세계 TV쇼핑에서 앙코르 방송을 진행, 오픈됨과 동시에 주문 폭주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곧 선보이는 현대홈쇼핑 론칭쇼에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임영웅의 온라인 팬미팅 ‘키싱하트 with HERO’를 예고한 키싱하트의 현대홈쇼핑 론칭쇼는 10일 오후 12시 40분에 확인할 수 있다고 알렸다.

12월 2021년 최고의 국민행복 대잔치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에 이은 팬미팅 ‘키싱하트 with HERO’는 최대 최고의 천하무적 충성도와 전투력을 자랑하는 영웅시대 막강 팬덤과 지역,세대,계층,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응원과 사랑을 받으며  2021년 휘날레를 멋지게 장식할 것으로 확신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