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안테나 2021 크리스마스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 음원 차트 1위 등극!!

김소현 | 기사입력 2021/12/03 [06:01]

안테나 2021 크리스마스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 음원 차트 1위 등극!!

김소현 | 입력 : 2021/12/03 [06:01]
안테나, 시즌송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 음원 차트 정상 쾌거!! 안테나 표 캐럴 通했다!!
 

▲     ©김환태

 

 
[국민뉴스=김소현 기자]안테나 2021 크리스마스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가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믿고 듣는’ 안테나의 저력을 입증했다.
 
지난 1일 공개된 두 번째 시즌송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는 현재(오전 9시 기준)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다수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독보적인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이는 깊이 있는 음악성과 개성 있는 색깔로 각자 음악 행보를 걸어온 안테나 아티스트들이 함께 모여 이룬 결과이기에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신곡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는 지난해 발매한 ‘겨울의 우리들’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안테나 표 캐럴로, 프로듀서 서동환이 작곡과 편곡을,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작사를 맡아 안테나만의 따뜻하고 포근한 크리스마스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R&B 팝 발라드 곡이다.
 
다양하고 풍성한 사운드,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소망하는 따스한 노랫말, 그리고 유희열을 비롯해 유재석,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 박새별, 샘김,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윤석철, 적재, 이미주, 서동환까지 15명의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개성 있는 보컬이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했다. 특히, 후렴 구간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고스란히 전하며 가슴 뭉클한 울림을 선사했다.
 
안테나는 ‘좋은 사람, 좋은 음악, 좋은 웃음’을 모토로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대중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아티스트들의 앨범은 물론, 다양한 프로젝트, 컬래버 음반, 단독 공연 등 다채로운 음악 활동과 더불어 카카오TV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로 신선한 예능감을 발휘하며 올 한 해를 안테나만의 색깔로 물들였다.
 
그리고 2021년의 끝자락에 서 있는 현재, 안테나 식구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의기투합해 완성한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끌어 올리며 올겨울을 따뜻한 선율로 수놓을 전망이다.
 
한편, 안테나의 DS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사진제공 = 안테나]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