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여신 송가인의 지지않는 태양같은 난공불락 막강 존재감
김환태 | 입력 : 2021/12/06 [00:05]
정말 대단하다.아니 기적이다.그것도 살아 있는 전설적 기적이다.인기탑 국민가수 트롯여신 송가인의 난공불락 막강 존재감을 두고 한 말이다.
이제 여왕과 1위는 기록 제조기 송가인의 전매특허다. 팬과 대중이 한마음으로 누구도 감히 넘볼 수 없는 최고의 자리를 선사했기에 1위의 생명력은 지지 않는 해와 같다.
비교불가 빼어난 가창력에 장르 초월 전천후 최고의 노래실력,이웃사랑과 진한 우정이 말해주는 아름다운 선한 인간미,팔방미인 팔색조 예능감으로 행복을 선사하는데 인생의 사는맛을 느끼는 전국 팔도 대중과 헌신과 충성도로 무장한 찐팬 어게인 군단의 최강 팬덤이 철통 옹위하고 있는한 송가인의 전설은 계속될 것임은 다른 말이 필요없다.
송가인의 최강 존재감과 찐팬 대중의 막강팬덤 진군앞에 인기가도는 탄탄대로 임이 트롯스타에서 무려 16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사상 최장 기록을 갱신하는데서 웅변으로 증명되고 있다.
송가인은 지난 11월 25일 오후 3시 1분부터 12월 2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 스타트롯 여자 랭킹 16차 투표에서 총 8만 4886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송가인은 트롯스타 랭킹에서 시작과 동시에 1위를 놓친 적 없는 여성 트로트 가수로 굳건한 인기를 증명했다.또한, 송가인은 지난 4주간 연속으로 해당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팬클럽 AGAIN(어게인)이 제작하는 옥외 광고판 특전을 획득했다. 이처럼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받고 있는 송가인의 인기 독주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확신한다.16주 연속 파트에서 1위를 놓치지 않는 송가인은 음악 물론 예능, 광고 등 장르를 망라한 곳에서 활약하며 흥행 보증 수표라는 수식어를 입증하고 있다.이처럼 만인의 연인 국민행복의 보물창고로 자리잡은 송가인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영되는 대한민국 최초 국악과 대중음악의 크로스오버 경연 프로그램 JTBC ‘풍류대장 –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에 출연하여 국악 트롯 여왕다운 수준높은 심사평으로 프로그램의 성공을 이끌면서 전국 안방을 사로 잡고 있다.
<저작권자 ⓒ 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2021/12/15 [20:11] 수정 | 삭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