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윤석열 연설에 대해 조목조목 반박한다!

입만 열면 거짓말, 기만 사기술의 대가인 윤석열, 자격 없다.

이재관 | 기사입력 2022/03/02 [00:03]

윤석열 연설에 대해 조목조목 반박한다!

입만 열면 거짓말, 기만 사기술의 대가인 윤석열, 자격 없다.

이재관 | 입력 : 2022/03/02 [00:03]
하도 어이가 없어서, 윤석열 주장을 조목조목 비판해 봅니다. 제가 이런 일까지 해야 하다니, 참~~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28일 사전투표를 독려하는 과정에서 정부가 확진자 수를 부풀려 발표할 수 있다는 취지의 음모론을 제기해 논란이 예상된다.
 
<=항상 남을 속이고만 살아와서 깨끗하디 깨끗한 문재인 대통령이 국민을 속일 것으로 생각한다. 돼지 눈에는 똥만 보인다.
 

  © 


윤 후보는 이날 강원도 동해시에서 진행한 유세에서 "재작년 4.15 총선에서 부정 의혹이 있다고 생각하는 분이 많다고 알고 있다. 그래서 이번 선거에서도 부정할 게 명백하다고 해서 사전투표를 안하겠다고 하는 분이 많다"며 일부 극우세력이 주장하는 부정선거 의혹을 거론했다.
 
<=요즘 같은 세상에 어떻게 부정선거를 하나? 부정선거하다 걸리면 사형된다. 3.15 부정선거의 결과로 4.19 혁명이 났고, 이기붕 부통령 일가는 몰살했으며, 선거 관련자들은 사형당했다.
 
윤 후보는 그러면서 "당일 투표만 해서는 이길 수 없다"며 "선거 날 코로나 확진자가 수십만명 나온다고 발표해서 여러분들 당일날 투표를 못 하게 막을 수 있다"고 주장했다.
 
<=술이 덜 깼는지, 입에서 나오는 대로 지껄인다. 이게 대통령 후보 입에서 나온 말이라 하면 누가 믿겠나. 초등학생 수준도 이보다는 낫다.
 
윤 후보는 "그래서 사전투표를 반드시 해주셔야 한다"며 "여러분이 주권자로서 투표하면, 투표장 가서 도장을 찍으면 우리는 이기고 이 나라의 주인 행세를 할 수 있다. 우리가 앉아서 투표를 안 하면 부패하고 무도한 세력이 나라의 주인 행사를 하게 방치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윤석열에게 투표하면, 검찰공화국 되고, 문재인 정부에 대한 보복 적폐수사로 나라가 난장판 된다. 선제공격, 일본군 한반도 진주 허용 등 발언으로 볼 때 한반도에 전쟁 위험성이 높아진다. 윤석열에게 투표하느니, 제발 그냥 집에서 게임을 즐기든지, 아니면 손주들이나 돌봐 주는 편이 애국하는 길이다.
 
지난 15일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이후, 윤 후보는 지역 유세에서 일반적인 상식에서 벗어난 음모론성 주장을 이어가고 있다. 문재인 정부가 정치적 의도를 가지고 의도적으로 집값을 올렸다는 식의 주장이 대표적이다.
 
<=지지자들이 아파트 가지면 국민의힘 지지자가 되기 때문에 아파트값을 올려 중산층 서민들이 무주택자로 남게 했다는 주장인데, 이걸 말이라고 하나? 낮은 금리에, 공급 부족, 2030 영끌들의 아파트 투기 가세, 투기꾼들의 부채질하기, 부동산 업자들의 농간질 등등이 모이고, 모여서 아파트가가 폭등했다. 이제 이재명 후보의 아파트 폭탄 투하 공약, 문재인 정부의 고금리 폭탄 투하로 아파트가는 정상을 찾아가고 있다.
 
그건 그렇고, 윤석열, 왜 그렇게 유치찬란하게 거짓말을 하나? 참 딱한 수준이다!
 
또한 윤 후보는 여야 합의로 통과된 추가경정예산(추경)안을 통해 지급되는 소상공인·자영업자 방역지원금과 관련해서도 대선을 앞둔 여권의 "사기술"이라고 규정했다.
 
윤 후보는 "선거를 앞두고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이 신청하면 바로 그날 저녁에 나눠주는 방식으로 300만원씩 뿌리는 모양"이라며 "이건 여러분의 혈세를 가지고 여러분을 기만하고 유혹하는 아주 못된, 늘 해오던 기만 사기술"이라고 강변했다.
 
그는 "이런 돈에 속으면 안 된다. 선거 끝나고 저희가 정부를 맡게 되면 실질 피해를 전부 조사해서 여러분께 다 보상해드리겠다"며 "이 300만원을 받고 더불어민주당을 찍으면 여러분의 실질적인 피해를 보상받지 못 한다"고 으름장을 놨다.
 
<=기만 사기술인 줄 알면서 왜 추가경정 예산 국회에서 추경안에 동의했나. 반대표 던지고 해야 할 말이 아닌가? 제 얼굴에 침 뱉기다.
 
하지만 윤 후보의 주장과 달리, 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 역시 당선 후 정부와의 협상을 통해 코로나19 확산으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자영업자를 위한 추가 지원 및 보상에 나서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오즉하면 기자가 당신의 주장이 거짓임을 기사에서 밝혀 주겠는가? 입만 열면 거짓말, 기만 사기술의 대가인 윤석열, 대통령 자격 없다, 물렀거라!!!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