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빈센트블루, 신곡 'Sliding' 발매...케이시와 '초특급 시너지'

김지인 기자 | 기사입력 2022/11/26 [00:01]

빈센트블루, 신곡 'Sliding' 발매...케이시와 '초특급 시너지'

김지인 기자 | 입력 : 2022/11/26 [00:01]

 

 

[국민뉴스=김지인 기자]가수 빈센트블루가 가을을 상쾌한 감성으로 물들일 신곡을 발표했다.

딩고 뮤직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빈센트블루의 신곡 '슬라이딩(Sliding) (feat. 케이시)'을 공개했다.

'슬라이딩(Sliding) (feat. 케이시)'은 따뜻한 기타 사운드와 후반부 고조되는 경쾌한 비트가 인상적인 팝 트랙으로, '삶을 여행하듯 흘러가자'는 메시지를 잘 담아낸 가사를 통해 일상의 아름다움을 되돌아보게 하는 곡이다.

또한 빈센트블루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음색에 피처링을 맡은 케이시의 편안한 감성 보이스가 어우러져 곡에 청량감을 더한, 가을 바람처럼 상쾌한 무드의 곡이다.

지난 2019년 데뷔 싱글 '비가와'로 가요계에 존재감을 드러낸 빈센트블루는 '한심해', '오늘이 지나면' 등 히트곡을 연이어 발표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본명인 김민승으로 참여한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OST인 '쿵쿵쿵' 등 다수의 OST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빈센트블루는 오는 12월 16일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아름다운 싱어송라이터 시리즈'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신곡의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선 케이시는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큰 사랑을 받은 작곡가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 싱글 '언제나 사랑해'를 비롯해 '그때가 좋았어', '나 그댈위해 시 한편을 쓰겠어' 등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담은 곡들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될 '딩고 라이브' 영상을 통해 눈과 귀를 압도하는 두 아티스트의 환상적인 라이브는 물론, 빈센트블루와 케이시의 훈훈한 케미스트리까지 만나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 한다.

트렌디한 음악을 선두하는 가요계 대표 감성 보컬 빈센트블루와 케이시 두 사람이 신곡 '슬라이딩(Sliding) (feat. 케이시)'을 통해 어떤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매료시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딩고는 최근, 휘인과 콜드의 협업곡 '광합성'을 비롯해 디에이드의 '헤어지지 말자', '누구보다 널 사랑해', 조남지대(조세호X남창희)의 힙합 도전곡 '사랑받지 못하는 남자, 배달받지 못하는 남자', 빅스 혁과 서인국이 함께한 음원 '스테이 포 미(Stay for me)', 저스디스의 힙합 복귀곡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THIS Is My Life)' 등 다양한 음악 장르의 아티스트와 음원을 발매하며 음악 IP 및 음악 관련 영상 콘텐츠 파워를 더욱 확장해가고 있다.

빈센트블루와 딩고가 함께한 신곡 '슬라이딩(Sliding) (feat. 케이시)'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딩고 라이브' 영상이 추가로 공개됐다.

[사진=딩고 제공]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