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 환상 콤비 박은태-옥주현 막강 존재감 SBS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보여준다

뮤지컬 ‘베토벤’ 박은태-옥주현, SBS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작품 비하인드와 웅장한 베토벤 음악의 매력 전한다!

김환태 발행인 | 기사입력 2023/01/31 [00:02]

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 환상 콤비 박은태-옥주현 막강 존재감 SBS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보여준다

뮤지컬 ‘베토벤’ 박은태-옥주현, SBS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작품 비하인드와 웅장한 베토벤 음악의 매력 전한다!

김환태 발행인 | 입력 : 2023/01/31 [00:02]

EMK오리지널 

 

무대의 감동 재현할 환상적인 라이브 예고!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 출격뮤지컬 ‘베토벤에서 활약 중인 박은태-옥주현, SBS ‘최화

 

정의 파워타임에서 작품 비하인드와 완벽한 라이브 예고!

 
 

▲     ©김환태

 

[국민뉴스=김환태 발행인]2023년 최고의 뮤지컬로 자리매김할 뮤지컬 '베토벤'의 막강 존재감은 환상적인 주역 콤비에서 웅변으로 증명된다.
 

명불허전 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의 뮤지컬 배우 박은태와 옥주현 두 주역이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 출연한다.

 

오늘 31일 낮 12시, 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이하 ‘베토벤’)에서 루드비히 역의 박은태와 토니 역의 옥주현이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작품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와 환상적인 라이브를 예고했다.

 

뮤지컬 ‘베토벤’은 음악의 거장 베토벤의 사후 발견된 ‘불멸의 연인에게’ 작성된 편지에서 영감을 받아, 베토벤의 음악과 삶을 담은 작품이다. 작품은 클래식의 정수인 베토벤의 음악에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하여 뮤지컬적 어법으로 탄생된 넘버를 비롯, ‘인간 베토벤’의 영혼을 무대 미술, 안무 등 다채로운 공감각적 표현법을 활용해 무대 예술의 극치를 선사한다. “매 회차 관람을 더해갈수록 깊어지는 감동을 느끼게 한다”는 평을 듣는 작품은 개막 2주 만에 관람객 3만 명을 돌파하는 등 2023년 최대 화제작의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뮤지컬 ‘베토벤’에 출연 중인 박은태와 옥주현은 각각 누구에게도 이해받지 못한 채 자신만의 음악 세계에서 고독한 삶을 사는 음악의 거장 ‘루드비히 반 베토벤’과 베토벤을 만나며 삶의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깨닫지만, 현실과 사랑 가운데 갈등하는 베토벤의 연인 ‘안토니(토니) 브렌타노’ 역으로 호연을 펼치고 있다.

 

이날 박은태와 옥주현은 작품에 대한 심도 깊은 내용은 물론, 창작 초연인 작품을 준비하면서 있었던 다채로운 에피소드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것으로 알려져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들은 베토벤이 작곡한 불후의 명곡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뮤지컬 ‘베토벤’의 대표 넘버를 라이브로 선보이며 감성 가득한 오후의 시작을 선물할 예정이다.

 

박은태와 옥주현이 듀엣으로 선보일 ‘절망이여!’는 운명적으로 만난 두 연인이 진실한 사랑을 깨달은 행복과 동시에 현실의 벽에 부딪힌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대한 혼란과 슬픔을 담은 넘버로 서정적인 선율과 아름다운 화음이 돋보인다. 해당 넘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뮤지컬 배우의 완벽한 호흡과 짙은 감정선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박은태가 가창할 ‘사랑은 잔인해’는 청력을 잃어가는 베토벤이 토니를 위한 편지를 작성하며 억누를 수 없는 그리움을 표현하는 넘버로, 폭발적인 고음과 애절한 감정선으로 넘버의 드라마틱한 매력을 더해 무대 위의 감동을 완벽하게 재현할 박은태의 라이브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박은태와 옥주현을 비롯한 박효신, 카이, 조정은, 윤공주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매 공연마다 역대급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뮤지컬 ‘베토벤’은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에서 3월 26일까지 관객을 만난다.

 

 

 공연 개요

공 연 명

뮤지컬‘베토벤; Beethoven Secret’

공 연 장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공연기간

2023.01.12~2023.03.26

공연시간

화,목7시30분/수,금,토,공휴일2시30분, 7시30분/일3시(월 공연 없음)

관람등급

8세 이상 입장 가능

티켓가격

R석17만원, S석14만원, A석11만원, B석8만원

제 작 진

총괄 프로듀서

극작·작사

작곡·오케스트레이션

연출

프로듀서

한국어 대본·가사·협력연출

대본 수퍼바이저

음악 수퍼바이저

음악감독·지휘

안무

무대·영상디자인 디렉터

무대·영상디자인

의상디자인

가발·분장디자인

조명디자인

음향디자인

소품디자인

기술감독

무대감독

제작감독

엄홍현

미하엘 쿤체Michael Kunze

실베스터 르베이Sylbester Levay

길 메머트Gil Mehmert

김지원Sophy Jiwon Kim

왕용범

이단비

베른트 스타익스터Bernd Steixner

김문정

문성우

오필영

이모셔널 씨어터

조문수

김유선

구윤영

김지현

조윤형

이유원

김상덕

정은용

제   작

㈜EMK뮤지컬컴퍼니

주   최

예술의전당, EMK,㈜카카오엔터테인먼트

공연문의

EMK뮤지컬컴퍼니02-6391-6333

티켓예매

예술의전당02-580-1300 /멜론티켓1899-0042 /인터파크 티켓1544-1555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