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힘센놈이 최고 윤석열 검찰독재,권력창녀 조중동이 정의,양심,공정과 상식이다

힘센놈이 해결사요 종결자 전지전능 검찰독재공화국이 대한민국의 현주소

김환태 발행인 | 기사입력 2024/01/16 [00:03]

힘센놈이 최고 윤석열 검찰독재,권력창녀 조중동이 정의,양심,공정과 상식이다

힘센놈이 해결사요 종결자 전지전능 검찰독재공화국이 대한민국의 현주소

김환태 발행인 | 입력 : 2024/01/16 [00:03]

 

 

 

 

윤석열 검찰독재정권이 헌법적 국민의 검찰을 권력유지 강화 나아가 내년 총선,차기 대선 검찰정권 재창출 권력공학적 시나리오에 의거 정권수호 권력 홍위병으로 삼아 내로남불식 검찰권을 휘둘러 법치주의를 유린하고 있다.

 

윤석열은 합리적 의심에서 자유롭지 못한 부동시 군 면제,검사시절 부산저축은행 수사 은폐,부친 자택 김만배 누나 매각과 부인 학경력 위조 논문표절 주가조작,장모 땅투기 의혹 등 본부장 비리 의혹 등 지도자적 자질,능력,덕목 부재로 국가운명을 감당할 대통령 자격 미달이었다.

 

이와같은 자격미달에도 불구하고 검찰권을 무기로 보수정권을 창출,수구 기득권을 회복 강화할 적임자로 ,조선,중앙일보 사주로 부터 낙점을 받고 검찰총장으로 취임하자마자 검찰권을 보수대권도전 터닦기 도구,수단으로 악용하였다.

 

조국 전 법무장관일가족 멸문지화수사,울산선거하명수사,유재수감찰중단수사,원전수사 등 4연타석 쿠데타수사로 보수 국힘당 대선후보에 올라 조중동,보수층의 연합지원으로 대권을 거머쥐었다.

 

윤석열은 집권하자마자 대통령 당선을 통해 권력의 핵심병기로 가치를 증명한 검찰을 검찰독재공화국 만능통치 홍위병으로 전면에 내세웠다.

 

14년만의 최대 무역적자 행진, 미중 패권 및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세계경제 블황과 물가고 난방비 폭탄등으로 인한 국가민생경제 최악,남북 초강경대결로 인한 안보불안 등 전방위적 복합위기에도 위기관리는 커녕 불통,독선으로 나라 운명이 백척간두 위기로 빠져드는데도 아랑곳하지 않는다. 권력수호 창과 방패인 충견 정치검찰이 옹위하고 있기 때문이다.

 

윤석열은 권력 홍위병 검찰 총사령탑 한동훈 지휘하에 문재인정부 월북공무원,흉악범 북한어부송환수사와함께 차기 대선 유력주자 제거 및 야당 말살 이재명 대표 정치보복 수사로 ,정권 비판 언론 탄압수사 등 헌법과 국민위에 검찰이 군림하는 반민주 반헌법적 검찰만능,만사검통,만사검치 검찰독재공화국 체제를 구축했다.

 

권력을 감시,비판,견제해야할 사회적 공기 언론은 여론 형성,주도에 한계가 있는 한겨레신문,경향신문,한국일보,MBC,KBS,뉴스타파,오마이뉴스,프레시안,서울의소리,국민뉴스,미디어오늘,민들레,더탐사 등 소수 진보 민주언론에 불과하다.

 

80%에 가까운 지배적 영향력을 가진 재벌급 기업형 권력포주 조중동과 문화일보,서울신문,세계일보,국민일보,매일경제,한국경제,이데일리,종편 및 보도채널 등 권력창녀 황색 저널리즘이 윤석열 검찰독재정권의 헌법농단을 여론조작,선전선동 연합 펜대질과 나팔불기로 합리화 정당화하고 국민을 세뇌한다.

 

윤석열 검찰독재정권과 권력포주 권력창녀 기레기 언론의 반민주 반헌법 반민족 반역사적 ,연합 헌법농단 통치로 이땅의 정의 양심,공정과 상식은 사라지고 불의,비양심 불공정,비상식이 판치는 인간적 사회적 국가적 말세가 되었다.

 

수단방법을 다해 이기기만 하면 불법,위법도 합법이 되고,모든 비리,흠결,부도덕이 면죄부를 받으며 불의가 정의,비양심이 양심,불공정과 비상식이 공정과 상식으로 둔갑하는 힘센놈이 해결사요 종결자 전지전능 검찰독재공화국이 대한민국의 현주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