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딩고, 히트 작곡팀 로코베리와 손잡았다...4월 3일 류민희 신곡 '여자를 몰라' 발표

딩고, 신인 발굴한다...첫 주자 류민희 4월 3일 신곡 발표

김지인 기자 | 기사입력 2023/03/29 [00:01]

딩고, 히트 작곡팀 로코베리와 손잡았다...4월 3일 류민희 신곡 '여자를 몰라' 발표

딩고, 신인 발굴한다...첫 주자 류민희 4월 3일 신곡 발표

김지인 기자 | 입력 : 2023/03/29 [00:01]

 

딩고로코베리의 발라드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협업...음원 제작+마케팅 프로모션 지원

 

 

 

 

[국민뉴스=김지인 기자]디지털 미디어 채널 딩고(dingo)가 신인 뮤지션들의 음악적 도전을 지원하기 위해 나섰다.

 

딩고는 히트 작곡팀이자 밴드인 로코베리가 설립한 브라더후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브라더후드)와 손잡고브라더후드가 진행하는 신인 발라더 발굴 프로젝트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브라더후드는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가진 신인 뮤지션들이 다양한 무대에서 대중과 만날 수 있도록 신인 뮤지션 발굴 및 육성 사업을 진행한다.

 

딩고는 신곡리메이크곡 등 다양한 형태의 음원 및 앨범 기획과 제작콘텐츠 제작 유통마케팅 프로모션 등 딩고의 핵심 역량과 자원을 활용한 적극적인 지원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신인 발라더 발굴 프로젝트의 첫 주자로는 신예 류민희가 발탁됐다류민희는 오는 4 3일 로코베리의 안영민이 프로듀싱한 발라드곡 '여자를 몰라'를 발매한다이에 딩고는 지난 27일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류민희의 사진을 공개하며 음원 발매 소식을 알렸다.

 

지난해 방송된 K-POP 서바이벌 프로그램 '청춘스타'에서 아이유를 쏙 빼닮은 외모로 화제가 된 류민희는 현재 유튜브에서 음악 관련 크리에이터로 활동중이며구독자 약 18만 명평균 1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실력파다.

 

특히 류민희가 작곡가 이준호와 공동 제작한 '택시 안에서'는 발매 후 약 1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음원 사이트 일간 이용자 수 약 2~3천 명을 유지하는 등 그의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류민희가 다양한 커버곡 영상에서 선보인 호소력 짙은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음악적 재능을 확인한 딩고와 브라더후드는 그의 신규 음원 프로듀싱과 음악 활동에 대해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신예 류민희의 신곡 '여자를 몰라'는 오는 4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딩고는 다채로운 음악 장르의 아티스트와 음원을 발매하며 음악 IP 및 음악 관련 영상 콘텐츠 파워를 더욱 키워가고 있다또한 다양한 파트너십과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음악 비즈니스 확대 및 시장 개척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사진 제공 =딩고]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