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모차르트!’ 이해준, 수호(EXO), 유회승(엔플라잉), 김희재 4인 4색 ‘볼프강 아마데우스’ 무빙 포스터!! 카리스마→서정적 면모까지! 양가적 감정 오롯이!

뮤지컬 ‘모차르트!’, ‘뉴 볼프강 아마데우스’ 4인 무빙 포스터 공개! 14초 영상에 담아낸 진정한 자유에의 열망!

김환태 발행인 | 기사입력 2023/05/29 [00:02]

‘모차르트!’ 이해준, 수호(EXO), 유회승(엔플라잉), 김희재 4인 4색 ‘볼프강 아마데우스’ 무빙 포스터!! 카리스마→서정적 면모까지! 양가적 감정 오롯이!

뮤지컬 ‘모차르트!’, ‘뉴 볼프강 아마데우스’ 4인 무빙 포스터 공개! 14초 영상에 담아낸 진정한 자유에의 열망!

김환태 발행인 | 입력 : 2023/05/29 [00:02]

세상을 바꾼 기적의 음악그 위대한 감동

 

 

뮤지컬 모차르트!’ 작품 메시지 그대로 담은

 

 

시선 압도하는 강렬한 볼프강 모차르트’ 무빙 포스터 공개! 

 

 

 

[국민뉴스=김환태 발행인]올 여름 삼복더위를 감동으로 케이오 시킬 뮤지컬 모차르트!’의 볼프강 모차르트의 무빙 포스터가 공개됐다.

 

25일 뮤지컬 모차르트!’의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가 일곱 번째 시즌앞으로의 10년을 열어갈 새로운 볼프강 모차르트’ 4인의 강렬한 무빙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뮤지컬 모차르트!’의 대표곡 중 하나인 내 운명 피하고 싶어의 카리스마적인 일렉트로닉 기타 사운드와 드럼 비트로 시작하는 무빙 포스터는 이해준수호(EXO), 유회승(엔플라잉), 김희재, 4 4색의 모차르트를 담아내며 보는 이의 시선을 단숨에 압도한다.

 

이해준은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영상의 흐름에 따라 볼프강의 서사를 그려내 눈길을 사로잡는다고요하지만 강렬한 눈빛으로 극 중 배역인 볼프강 모차르트의 카리스마적인 면모를 표현한 이해준은 14초라는 짧은 찰나에도 드라마틱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수호는 단단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자유를 향한 여정에 대한 열망과 의지를 담아내는 동시에 섬세한 표정 연기로 예술가적 면모와 인간적인 면모 사이에서 갈등하는 볼프강 아마데우스의 양가적 감정을 그려냈다.

 

한편현대와 과거의 악기가 혼재된 공간에 홀연히 서 있는 유회승은 극 중 배역인 볼프강 모차르트의 내면을 압축하여 담아내 단순히 그 공간 안에 존재하는 것을 넘어 천재 음악가가 짊어져야만 했던 숙명적인 고뇌를 표현했다.

 

시공을 초월한 듯한 공간을 뒤로 한 김희재는 카메라 앵글에 따라 다채롭게 변하는 표정 연기로 볼프강 아마데우스의 복합적인 면모를 담아낸 데 이어마지막에는 곧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해 보는 이로 하여금 진정한 자유와 행복에 대해 재고하게 한다.

 

이해준수호유회승김희재가 출연하는 뮤지컬 ‘모차르트!’는 미하엘 쿤체(Michael Kunze) 극작가와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ay) 작곡가의 손꼽히는 걸작으로 1999년 오스트리아 비엔나 초연 이후해를 거듭하며 독일스웨덴중국일본헝가리벨기에 등 10개국에서 각기 다른 8개의 언어로 2,400회 이상 공연되어 250만명이상 관람한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지난 2010년 국내 초연 이후뮤지컬 어워즈 11개 부문 석권 및 세종문화회관에서 최장 기간최다 회차 공연(라이선스 공연 기준)을 기록했으며 2020 10주년 공연에서는 전 예매처 월간 예매율 1위를 독점최대 흥행작의 면모를 입증했다.

 

더불어, 2023년 뮤지컬 ‘모차르트!’에는 2014, 2016, 2020 ‘모차르트!’의 협력 연출을 맡았으며, ‘마타하리, ‘엑스칼리버로 호평 받은 연출가 권은아가 연출로 참여하며대한민국 최고의 음악감독으로 꼽히는 김문정 음악감독과 2010년 초연, 2020 10주년 공연을 맡아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무대세트 디자인을 선보였던 서숙진 무대 디자이너가 참여한다또한, ‘웃는 남자’, ‘엑스칼리버’, ‘마타하리’, ‘베토벤’ 등에서 압도적인 빛의 무대를 선보인 구윤영 조명 디자이너와, ‘엘리자벳’, ‘프랑켄슈타인’, ‘레베카’ 등의 작품의 몰입감을 더하는 영상을 책임진 송승규 영상 디자이너 및 초연부터 전 시즌에 걸쳐 ‘모차르트!’의 의상과 분장 및 가발을 책임져온 한정임 의상 디자이너와 김유선 분장 디자이너 등이 참여해 다시 한 번 모차르트!’ 신드롬을 불러올 전망이다.

 

한편뮤지컬 모차르트!’는 오는 6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오는 30일 오후 2시 세종문화티켓멜론티켓인터파크티켓에서 대망의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