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백수범 후보, 명덕네거리 출근길 인사

고경하 | 기사입력 2022/02/16 [05:32]

백수범 후보, 명덕네거리 출근길 인사

고경하 | 입력 : 2022/02/16 [05:32]

대구 중구남구 국회의원 보궐선거 백수범 후보가 15일 대구 남구 명덕네거리에서 출근길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 고경하 기자

 

 

우리도 젊고, 깨끗하고, 부끄럽지 않은 자랑할 만한 그런 국회의원이 필요합니다

 

[국민뉴스=고경하기자] 대구 중구남구 국회의원 보궐선거 백수범(43) 후보가 공식선거운동 첫날인 15일 지역구 곳곳을 누비며 지지를 호소했다.

 

백수범 후보는 첫 일정으로 남구 명덕네거리에서 주민들을 대상으로 출근길 인사를 전했다.

 

백 후보는 선거는 우리 동네 대표 일꾼을 뽑는 축제라며 축제를 시작한다는 즐거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우리 대구는 그동안 젊고 깨끗하고 유능한 정치 세력이 너무 적었다기존 정치세력과 당당히 경쟁해서 젊고 유능한 정치세력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했다.

 

▲ 대구 중구남구 국회의원 보궐선거 백수범 후보가 15일 대구 남구 명덕네거리에서 출근길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 고경하 기자 


대구향교를 찾아 정월대보름 분향례를 찾은 주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한 뒤, 서문시장 동산상가를 찾아 코로나19로 인한 상인들의 어려움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백 후보는 오후에 동성로로 이동해 이재명 후보와 함께 지지세 확산에 힘을 기울였다.

 

이날 일정을 마친 백 후보는 대구 시청사 이전 후 부지에 문화 예술 클러스터를 만들어서 중·남구를 대구의 중심지로 만들 것이라며 ·남구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신혼부부와 청년들이 어우러져 살아갈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낼 것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