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이마이폰, 여름 맞이 전 제품 10% 추가 할인 혜택 제공

6월 20일(수)부터 7월 10일(월)까지 2023 여름 맞이 이벤트 진행

김광운 기자 | 기사입력 2023/06/22 [00:02]

아이마이폰, 여름 맞이 전 제품 10% 추가 할인 혜택 제공

6월 20일(수)부터 7월 10일(월)까지 2023 여름 맞이 이벤트 진행

김광운 기자 | 입력 : 2023/06/22 [00:02]

[국민뉴스=김광운 기자]선도적인 데이터 관리 및 멀티미디어 앱 제공업체 아이마이폰(iMyFone)이 여름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2023 여름 맞이 이벤트를 통해 아이마이폰은 모든 제품을 1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21일(수)부터 7월 10일(월)까지며, 아이마이폰의 공식 소셜 채널을 구독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아이마이폰, 여름 맞이 전 제품 10% 추가 할인 혜택 제공


아이마이폰은 고객들에게 최고 품질의 모바일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이마이폰의 제품에는 데이터 복구, 시스템 수리, 음성 변조, 위치 변경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솔루션이 포함돼 있으며, 할인 기간 동안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음은 아이마이폰이 최근 출시한 신제품과 인기 제품들이다.

◇ 최근 출시된 제품: VoxBox & TopClipper

1. 복스박스(VoxBox): AI 음성 합성 & 오리오 관리자

복스박스는 텍스트를 음성으로,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미지/PDF/Word에서도 음성으로 변환이 가능하다. 3200개 이상의 음성과 46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한다. 또한 간단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덕분에 형식 변환, 음성 녹음, 음성 편집 등의 기능을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2. 톱클립퍼(TopClipper): 원클릭으로 동영상 자동 저장 및 편집

톱클립퍼는 컴퓨터나 핸드폰에서 동영상을 원클릭으로 저장하고, 편집할 수 있는 동영상 관리자다. 모든 소셜 플랫폼에서 고품질의 동영상을 저장해 오디오로 추출하고, 저장된 동영상을 원클릭으로 AI 자동 편집할 수도 있다.

◇ 인기 제품

1. 애니투(AnyTo): 휴대전화 GPS의 위치를 조작·변경하는 도구

애니투는 아이폰, 안드로이드 기기의 GPS 위치를 세계 어디로든 자연스럽게 조작해 변경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동 속도·시간을 설정하고 언제든 일시 중지할 수 있다. 또한 특정 좌표를 목적지로 설정할 수 있어 포켓몬 고·당근마켓·아이쉐어링 등 AR 게임, 소셜 플랫폼 위치 기반 앱에서 작업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도 제공해 핸드폰에서 직접 위치 변경이 가능하다.

2. 매직마이크(MagicMic): 실시간 음성 변조기

매직마이크는 100가지 이상의 음성 필터, 300가지 이상의 배경음 효과, 150가지 이상의 음성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실시간 음성 변조기다. 다중 플랫폼 사용과 음성 녹음 및 오디오 파일 음성 변환이 가능하며, 직관적이고 간단한 인터페이스가 특징이다.

3. 디백(D-Back): 데이터 복구 전문가

아이마이폰의 디백은 iOS 장치, 안드로이드폰, PC 등 3가지 다른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이다.

① iOS용 디백(D-Back for iOS)은 iPhone, iPad 등 iOS 장치에서 삭제하거나 손실된 사진, 영상, 연락처, 메시지, 메모, 사진, 소셜 미디어 대화 기록 등 20가지 이상의 데이터 유형을 선택적으로 복구할 수 있다.

② 안드로이드용 디백(D-Back for Android)은 초기화하거나 고장난 안드로이드 핸드폰(갤럭시폰)에서 사진, 동영상, 연락처, 메시지, 첨부 파일, 와이파이 비밀번호 등 데이터를 스캔하고 복구할 수 있다.

③ PC용 디백(D-Back for PC)은 컴퓨터, USB, SD메모리, 블랙박스를 위한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이다. 워드, PPT, 액셀, 한글 문서 등이 포함된 1000가지 이상의 파일 유형을 높은 정확도도 복구할 수 있다.

어떤 장치에서든 데이터를 복구하려면 아이마이폰 디백을 사용하면 된다.

아이마이폰 테크놀로지 소개

아이마이폰 테크놀로지는 2015년 설립돼 현재 100여 개국에서 200만 명이 넘는 소비자를 보유하고 있다. 아이마이폰(iMyFone)은 iOS 및 Android 장치, 윈도 PC 및 Mac을 위해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며 △음성 변조 △손상된 파일 복구 △삭제된 데이터 복구 △핸드폰 위치 변경 등의 분야에 집중하고 있다.

AI 음성 합성 도구 VoxBox 홈페이지: https://kr.imyfone.com/voice-generator/
영상 편집 앱 TopClipper 홈페이지: https://kr.imyfone.com/crop-video/
데이터 복구 D-Back 홈페이지: https://kr.imyfone.com/iphone-data-recovery/
위치 변경 AnyTo 홈페이지: https://kr.imyfone.com/location-changer/
음성 변조기 MagicMic 홈페이지: https://kr.imyfone.com/voice-changer/

웹사이트: https://kr.imyfone.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