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 시기에 검찰이 안해욱 회장에게 구속영장을 청구한 이유는 무엇인가?

유영안 칼럼 | 기사입력 2024/01/31 [00:03]

이 시기에 검찰이 안해욱 회장에게 구속영장을 청구한 이유는 무엇인가?

유영안 칼럼 | 입력 : 2024/01/31 [00:03]
본문이미지

▲ 출처=연합뉴스  © 서울의소리

 

김건희 명품 수수가 정가를 뒤흔들고 있는 가운데검찰이 쥴리 의혹을 제기한 안해욱 전 초등태권도 연맹 회장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해 그 의도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검찰은 앞서 한 차례 구속영장 신청을 반려한 바 있다그런데 왜 지금에야 또 구속영장을 청구했을까?

 

이번 구속영장 청구는 국민의힘에서 고발한 것으로지난해 10월경 서울경찰청이 안 회장을 소환 조사한 후, 29일 검찰이 변호사를 통해 구속영장 청구를 통보한 것으로 알려졌다구속영장 실질심사는 2월 초 서울에서 열릴 것으로 보인다.

 

김건희 명품수수 물타기 하려는 꼼수

 

그동안 조용하던 검찰이 갑자기 구속영장을 청구한 것은 김건희 명품수수로 국힘당이 궁지에 몰리자 물타기를 하려는 꼼수로 읽힌다하지만 미국에서 유행한 코끼리는 말하지 마’ 이론으로 보면검찰의 구속영장 청구는 오히려 쥴리 논쟁을 세상에 더 알리는 결과만 야기하게 될 것이다.

 

쥴리’ 의혹 보도로 현재 재판을 받고 있는 정천수 전 열린공감TV 대표는 김 여사에 대해 단 한 번도 유흥업소 접객원으로 근무했다고 말하지 않았고 일반 여성으로서 나이트클럽에서 활동했다는 의혹만 보도했다고 재판장에서 말했다.

 

정천수 대표는 특히 첫 보도 당시 윤석열 대통령은 검찰총장 신분이었다며 미래에 대통령 후보로 나올 걸 예견해서 낙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보도했다는 자체가 성립되지 않는다고 반박했다.

 

기억은 조작할 수 없다

 

역시 재판을 받고 있는 안해욱 회장은 제가 법정에 있는 자체가 한 마디로 희극이라며 제가 그 아이(김건희)를 본 것도 수십 번이고아직도 말하지 않은 부분이 여러 가지 있다고 주장했다따라서 재판 과정에서 다른 의혹이 터져 나올 수도 있다.

 

안해욱 회장은 검찰을 향해 증거나 증인 아무것도 없이 그저 김건희가 아니라고 한 걸 근거로 재판장에 세웠다며 엉터리 기소라고 날을 세웠다안해욱 회장은 서울의소리에 출연해 기억은 조작할 수 없다고 말한 바 있다본 것을 봤다고 했는데왜 그게 처벌을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다.

 

쥴리를 모르던 국민들도 다 알게 될 것

 

김건희를 당시 나이트클럽에서 보았다는 증인은 안 회장 말고도 여러 명 있다만약 증인들이 거짓말을 했다면 그 목적이 있어야 하는데권력 실세인 윤석열 체제 아래서 무슨 이득을 얻겠다고 그런 말을 하겠는가그들은 단지 보았으니까 봤다고 한 것이다이게 어떻게 처벌 대상인가?

 

따라서 만약 안해욱 회장이 구속되면 잠잠했던 쥴리’ 논쟁이 다시 불을 지필 것이고민주 진영 유튜브도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므로 국힘당은 오히려 손해만 볼 것이다긁어서 부스럼이란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다.

 

코끼리는 말하지 마’ 이론도 모르나?

 

수구들은 미국에서 유행한 코끼리는 말 하지 마’ 이론도 모르고 있는 모양이다쉽게 말하면 긁어서 부스럼이란 뜻이다검찰은 지금 자승자박하고 있다즉 민주 진영을 도와주는 꼴이다. ‘쥴리를 모르고 있던 국민들도 이제 다 알 게 생겼으니 하는 말이다참고로 쥴리는 주얼리의 약자로 보석이란 뜻이다마리 앙투아네트보다 낫지 않은가주얼리그래서 명품을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하긴 바이든을 날리면이라 하고요즘은 매출을 배추라고 하니차라리 앞으론 일본어로 말하는 게 좋을 것이다기시다 친구가 좋아할 것이다하긴 요즘 그 친구도 지지율이 바닥을 기어 오비삼척이니 이제 누구를 의지할까바이든도 트럼프에게 밀리고 있다는데외교적 고아 신세가 될 지경이다요즘엔 한동훈에게도 밀리고...벌써 레임덕이 왔는가차라리 이만 작파하길 바란다그게 애국하는 길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 미리보기 2024/01/31 [04:41] 수정 | 삭제
  • 똥걸레가 행주인지는 난 모르것고! 아무튼 성장배경은 좋은 묘판이 아니었다. 러부모탤에서 보고자라 남자편력이 우수하고 정대택씨 등친데 공모하고 배운대로 주가조작으로 23억이나벌고 서방놈은 4천손해보았다하고 2찍들은 묻지마 투표하고! 나라는 국격이추락해 꼴이 말이 아니쥐! 허허허허! 허접한 년놈들의 시대는 총선민의가 정리할것으로보인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