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명실상부 대학로 대표 연극 1위! <쉬어매드니스> 제작진의 새로운 역대급 창작 명품 뮤지컬! <뱀프X헌터 : 울부짖어라! 피닉스 포포!!> 1차 프로덕션 캐스팅 공개!

김환태 발행인 | 기사입력 2024/02/21 [00:02]

명실상부 대학로 대표 연극 1위! <쉬어매드니스> 제작진의 새로운 역대급 창작 명품 뮤지컬! <뱀프X헌터 : 울부짖어라! 피닉스 포포!!> 1차 프로덕션 캐스팅 공개!

김환태 발행인 | 입력 : 2024/02/21 [00:02]

 

 

 

 

[국민뉴스=김환태 발행인]명실상부 한국 명품 연극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대학로 대표 연극 1위! <쉬어매드니스> 제작진 ㈜콘텐츠플래닝이 역량을 쏟아부어 야심차게 기획,제작,연출한 역대급 새로운 뮤지컬 <뱀프X헌터 : 울부짖어라! 피닉스 포포!!>(이하 <뱀프X헌터>)의 포스터와 캐스팅을 공개하며 개막 소식을 알렸다.

 

뮤지컬 <뱀프X헌터>는 연극 <쉬어매드니스>, <언체인>, <돌아서서 떠나라>, <룸넘버13>, 뮤지컬 <난설>, <해적>, <미오 프라텔로>, <엔딩 노트>, <난세>, <후크> 및 제1회 콘텐츠플래닝 콘서트-노댚의 보석상자 <일로 만난 사이>, <현승일콘> 등을 제작하며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공연제작사 ㈜콘텐츠플래닝이 2024년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으로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뮤지컬 <뱀프X헌터>는 세상을 피로 물들이려는 빨간 눈의 뱀파이어 생제르맹과 세상과 자신을 구원하기 위해 전략적 동맹을 맺고 움직이는 류진, 준홍, 헌식 세 사람의 운명적인 대결을 그리고 있다. 짜임새 있는 스토리,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넘버와 에너지 넘치는 창작진과 배우들의 시너지 효과로 대학로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사격부 만년 2등, 준홍에게 운명적인 사랑을 느끼고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정의로운 뱀파이어 헌터가 되는 ‘장류진’ 역에는 뮤지컬 <한여름밤의 꿈 in love>, <킴즈>, <왓 이프>에서 섬세한 연기력과 돋보이는 발랄한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은 배우 표혜미와 연극 <옥탑방 고양이>, 뮤지컬 <금악(禁樂)>, 영화 <해피 뉴 이어>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 해석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하는 배우 한슬이 합류한다. 또한 뮤지컬 <ANNE>, <알로하, 나의 엄마들>, <지붕위의 바이올린>에 출연한 인상깊은 연기의 씬스틸러 배우 이선주가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만년 아싸에서 뱀파이어에 물린 후 꽃미남 뱀파이어로 새롭게 눈을 뜬 ‘김준홍’ 역에는 뮤지컬 <인사이드 미>, 뮤직드라마 <망원동 브라더스>, 영화 <저수지로 가자>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은 배우 차윤오와 ‘동아뮤지컬콩쿠르’ 2020년도 은상을 수상한 배우 송정훈이 첫 뮤지컬 무대에 서며 관객들에게 신선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영화 <손길>, <슈가하이>에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서형준이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발탁되어 새롭고 신선한 작품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스승님의 원수를 갚기 위해 구마사제가 되어 뱀파이어를 쫓는 멋과 핏이 살아있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최헌식’ 역에는 뮤지컬 <싯다르타>, <더 스트레인저>에서 묵직한 연기로 극의 중심을 잡은 배우 김석환과 연극 <쉬어매드니스>, <춘천거기>, 뮤지컬 <김종욱 찾기>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극을 이끌어 주목받은 배우 이주훈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또한 뮤지컬 <썸데이>, <미드나잇 : 앤틀러스>, <삼월의 그들>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우 이선이 힘을 보탤 예정이다.

 

영원불멸의 육체를 통해 세상을 피로 물들이려는 빨간 눈의 뱀파이어로, 왠지 모를 구수한 매력을 풍기는 ‘생제르맹’ 역에는 연극 <쉬어매드니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달을 품은 슈퍼맨>에서 탄탄한 실력과 강렬한 눈빛으로 무대를 압도하는 배우 강동석과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 <6시 퇴근>과 드라마 <우아한 제국>에서 섬세한 캐릭터 해석으로 흡입력 있는 캐릭터를 선보이며 관객에게 신뢰를 받는 배우 정휘욱과 뮤지컬 <종의 기원>, <22년 2개월>, 영화 <1987>에서 개성 강한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 박상선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제작사 ㈜콘텐츠플래닝 관계자는 “연극 <쉬어매드니스> 제작진이 마음을 한데 모아 마음껏 즐기고 웃을 수 있는 오픈런 뮤지컬을 준비 중에 있다. 웃음이 필요한 시대에 관객분들이 공연을 보는 동안만큼은 걱정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만들 테니 기대해 주셔도 좋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